Fedrx 페덱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페덱스 SCM,서비스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8 / 2016.03.28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Fedrx 페덱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페덱스 SCM,서비스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보고서입니다.

총 2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페덱스 기업소개
(1) 페덱스 기업개요
(2) 페덱스 기업철학
(3) 페덱스 기업 History

2. 페덱스 SWOT분석

3. FedEx 페덱스의 SCM 전략분석

4. FedEx 페덱스 서비스전략분석

5. 페덱스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페덱스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7. 페덱스 위기극복전략 사례연구

8. 페덱스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9.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페덱스는 프레드릭 스미스 회장이 직접 고안한 Hub&Spoke 개념을 기반으로, 멤피스 공항을 허브로 지정하여 사업을 시작하였다. 또한 COSMOS라는 독자적인 배송추적 시스템을 도입하고 NASA와 연계하여 실시간 기상정보를 수집한 결과, 배송업계 최초로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화물의 위치를 추적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
페덱스는 Hub&Spoke라는 매우 차별화되고 강력한 배송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으므로 이것만으로도 항공특송 분야의 1위로 자리매김하기에 손색이 없었지만 프레드릭 스미스 회장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P-S-P, 즉 직원-고객-이익 연결 구조를 사업 전 영역에서 강조하며 경영의 효과성을 극대화 하였다.
앞에서도 언급된 부분이지만 고객 서비스에서 페덱스는 고객의 '마음의 평화'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연구해왔으며, 그 결과 COSMOS가 점점 더 개발되어 현재는 수령인이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배송 추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배송 시스템상의 우위와 프레드릭 스미스 회장의 경영 이념이 곁들여져, 페덱스는 1976년부터 줄곧 국제 항송특송 분야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휘센`의 마케팅성공전략 분석(A+)
  • WHISEN Marketing Strategy AnalysisCONTENTSI. 서론1. 들어가는 말 2. 주제선정 배경 II. LG 전자에 대하여1. LG 전자의 비전2. LG 전자의 연혁3. LG 전자의 경영 지표III. WHISEN에 대하여1. WHISEN2. WHISEN의 탄생 배경3. 세계 시장에서의 휘센4. WHISEN의 성공 전략IV. 중국 시장에서 휘센의 마케팅 전략1. 중국시장 진출 배경2. 초기 실패 요인3. 외부 환경 분석 (경쟁사분석)4. 내부 환경 분석5. SWOT 분석6. STP 분석7. 4P 분석V. 결론1. 문제점2. 해결방안3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기업의 현황 1) 미국의 테마파크 성장 배경 및 디즈니랜드의 현황2) 현재까지의 디즈니 CEO 분석3) 브랜드명의 가치4) 사업장 소재지들과 주요 성장지역5) 성장을 위한 경영철학이나 전략6) 세계기업중의 위치4. 디즈니 기업의 전략 1) 기업 인수 전략2) 사업 전략3) 상품, 판매 전략4) 마케팅 전략5) STP, S.W.O.T,4P전략5. 디즈니 기업의 성공과 실패 1) 디즈니 기업의 성공2) 디즈니 기업의 실패3) 디즈니의 성공과 실패로 돌아본 장 ゜단점6. 디즈니 기

  •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대해
  • 목차Ⅰ 이마트1> 이마트의 현황 1. 이마트의 등장 배경-42> 이마트의 경영정책1. 이마트 경영전략-53> 이마트의 마케팅전략1. 이마트의 SWOT62. 이마트의 STP분석73. 이마트의 여러 가지 전략전술-84> 이마트의 기업 환경분석1. 기업내부의 환경분석

  • [경영전략] 국내시장에서의 해외의 글로벌기업과 국내기업의 경쟁사례 분석
  • 나면서 인스턴트커피가 주도하고 있는 현재 커피 시장의 판도를 원두커피가 역전하게 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러한 판도 하에 커피 시장은 당분간 시장의 확대가 그만큼의 새로운 수요를 불러일으키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3. 전략 분석1) SWOT 분석■ 스타벅스의 SWOT 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 커피의 재발견, 기업문화- 브랜드 이미지, 오감마케팅- 커피의 퀼리티. 사원교육 시스켐- 본사의 든든한 지원과도한 미국풍, 일

  • 글로벌 기업 아디다스의 위기와 미래전략
  • 나갔는지에 대해 분석해볼 것이다. 그리고 아디다스 기업을 분석하여 얻은 자료(마케팅, 브랜드 관리, 합병, 글로벌 환경에서의 적응, SWOT 등)들을 통해 현재의 위기를 뽑아봤으며 어떻게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우리의 시각으로 미래전략을 도출해보았다. Ⅱ. 본론⑴ 기업소개1) 기업정보현재 아디다스의 CEO. Herbert Hainer아디다스 그룹은 1924년 아돌프 다슬러와 루돌프 다슬러가 함께 만든 다슬러 형제 신발 공장에서 출발했다. 1948년 아돌프 다슬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