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마케팅 PPT] 더페이스샵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더페이스샵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13 / 2017.09.13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더페이스샵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더페이스샵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더페이스샵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더페이스샵 브랜드소개

2. 저가화장품 시장환경분석

3. 더페이스샵 성공요인

4. 더페이스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더페이스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더 페이스샵의 브랜드 샵을 통한 성공비결은 과거 대리점, 전문점 중심의 복잡한 화장품 유통구조를 과감하게 단순화 시켜 불필요한 비용은 줄이면서 화장품 가격은 대폭 낮추는 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공급자-대리점-도매상-전문점-소비자 로 이어진 유통구조가 공급자-브랜드샵-소비자로 간소화 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SHA 미샤 성공비결과 미샤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샤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 , 수도권의 대기업근처에 미샤 매장이나 근처편의점의 유통망을 강화한다. 23미샤는 뷰티넷의 회원들에게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e-mail, 멤버십카드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벌인다. 제품에 대한 평가와 개선안을 실시간으로 제품개발에 반영하고 가격과 마케팅 전략도 회원들의 동의를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접하며 제품에 반영하고 있는 만큼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경쟁력이 있다고 본다.2425262728

  • LG생활건강 성공전략과 LG생활건강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LG생활건강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PPT
  • 마케팅 4P전략맞춤화 전략과 고급화 전략 동시 추구를 위해 고급 브랜드인 ‘후’부터 중저가 브랜드인 ‘미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고 두 기업 모두 원재료와 품질을 앞세워 제품을 촉진(1) Product(2) Price외국의 비싼 제품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지만 우리나라와 대비하였을 때, 또 중국 소득에 대비하였을 때는 상대적으로 비싼 프리미엄급으로 가격을 제시LG생활건강의 “후”의 경우는 고가전략으로 백화점에서 샤넬, 디올 등의 명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PPT
  • 결국 우수한 기업을 만든다는 사실을 입증해주는 사례다. 매체 수용자들이 광고 내용보다는 PR기사에 보다 더 많은 시간과 주의를 기울이고,같은 비용으로 효과는 광고보다 몇 배 이상 높다는 여러 연구 결과에 주목해야 함. 요즘 PR은 기업 뿐만 아니라 정부나 공공단체에서도 필수적인 전략이라는 인식이 점차 확산되어가고 있다.PR활동은 담당자의 역량에 크게 영향을 받음. THANK YOU !!!!!!!INDEX2346SPA의 특징78142125product26Price27303436

  • [마케팅] [마케팅조사]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POSITIONING Brand가격효능샤넬오휘설화수헤라아이오페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더페이스샾에뛰뜨스킨푸드미샤6. 전략 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Product품질 – 무난하다디자인 - 아기자기한 디자인+ 모던함제품 라인 –구조조정/수익성이 낮은 브랜드를 철수메이크업제품 위주 화장품 라인 증대 품질 - 무난하다.디자인 – 무난하다 자연향기가 나는 디자인제품 라인 – 다양한 제품 및

  • <마케팅> 미샤(Missha) 의 마케팅 / SWOT, 4P, STP 분석
  • 샵 75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주요 대학가에 매장에위치함으로써 젊은층의 고객을 대상으로하고 있다.그리고 명동,코엑스,잠실 등 유동인구가 많고 현금 유통이 활발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9. 미샤의 성공 요인 분석기능 마케팅재료비, 인건비, 개발비 등을 포함한 제조원가가 화장품 가격의 20%이고, 나머지는 유통 및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마케팅 비용이라고 하니 순수하게 제조원가만 따진다.많은 화장품업체에서 예쁜 용기, 광고 등의 감성 지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