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국마케팅 사례] LG전자 중국성공요인분석과 LG전자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08 / 2018.02.08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LG전자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총 14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LG전자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3) 주요 사업분야

2. LG전자의 중국시장 진출배경

3. LG전자 중국진출전략 성공요인

4. LG전자 중국시장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LG전자 중국시장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 Positioning

6. LG전자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LG전자 중국에서의 미래전략 제언

8.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엘지전자 (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 5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 TV, 인터넷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선출시함으로써 세계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 트롬스타일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제품기능분석및 LG 트롬스타일러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PPT
  • 마케팅 등 매스마케팅의 비중을 높였음 7.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1) Product 전략제언제품의 크기 부분을 잡았으니,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방면에서의 변화가 필요.LG라는 대기업이므로 Place의 부분은 현재를 유지하면 좋을 것으로 예상 .(2) Price 전략제언LG전자의 자체 기술 개발로 제품에 들어가는 생산비 절감으로 소비자에게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시하여 더 많은 타겟층의 소비자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

  • [국제경영사례분석] 삼성의 브랜드강화전략- Digital TV부문(디지털tv)
  • 성공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다. 삼성전자 DTV사례는 고급 제품군에서 브랜드 고급화를 통한 성공사례로 그 의미를 갖는다. 이 성공사례를 통하여 브랜드가 기업의 세계화 전략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을 살펴보기로 한다. 삼성전자 기업소개삼성전자는 1963년에 설립되어 1977년 파나마에 TV를 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78년 미국에 판매 법인을 세우는 등 글로벌화를 지금까지 진행하여, 지금은 IT부분 세계 3위의 기업으로 DRAM, 플래쉬메모리, 프로젝션 티비,

  • 삼성 갤럭시노트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갤럭시노트 성공요인 분석및 갤럭시노트 브랜드전략과 나의의견
  • 사례 분석< 목차 >ⅠIntroduction갤럭시노트 란?Ⅱ 갤럭시노트 마케팅이슈성공사례로서의 갤럭시 노트Ⅲ Analysis1. 산업 동향2. 시장 분석 (4C)(1) Customers(2) Company(3) Competitors(4) Collaborators & ContextⅣ 갤럭시노트 마케팅전략1. 갤럭시노트 STP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갤럭시노트 SWOT 분석3. 갤럭시노트 4P (Marketing Mix)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Ⅴ Value Creation and Value Capturing1. Create Values for Customers2. Values from CustomersⅦ 갤럭시노트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및 시사점▶about i-river Sorry-sony!!1. 사업영역가. Portable Digital content player나. Mobile Infotainment device2. SWOT분석가. 강점나. 약점다. 기회라. 위기3. 마케팅의 요소 분석(4P)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마. 4P실제사례4. i-river의 마케팅 성과가. 매출액 및 증가율나. 당기순이익 및 이익률5. 국제적 사업의 개척6. STP 분석가. Segmentation과 Targeting나. Positioning▶I-river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1. 해외 대기업의 시장진출2. 레인콤의 반응3.

  • 사례분석 레포트
  • 삼성페이 사례 분석ContentsI. 선정 동기 및 소개1.1 선정 동기1.2 삼성페이란?II. 산업 및 환경 분석2.1 전자결제 산업 소개2.2 전자결제 산업의 가치사슬2.3 삼성PAY 가치사슬 분석2.4 5 Forces ModelIII. 마케팅전략 분석3.1 SWOT3.2 STP3.3 4PIV. 제언4.1 After SWOT4.2 향후 발전 과제I. 선정 동기 및 소개1.1 선정 동기-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기기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서비스 산업에서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구글 검색에서 모바일 검색이 PC를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