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Entertain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M Entertainment
목 차
서론
- 「SM Entertainment」
본론
-「SM Entertainment」의 일본시장 진출
-「SM Entertainment」의 중국시장 진출
결론
- 앞으로의 과제 및 목표
SM Entertainment
SM Entertainment
기업형 엔터테인먼트사의 등장
연예사업의 거대 산업화
부대사업이던 연예사업이 바야흐로 우리 사회의 막강한
‘몸통사업’으로 자리를 차지
연예사업의 글로벌화
연예인 자체의 실력을 키워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조직의
자본력ㆍ분석력ㆍ협상력ㆍ언어구사능력 등 종합적인 실력과
전략을 갖춰야 함
SM Entertainment
SM Entertainment 소개 (회사소개)
회사명 : ㈜ SM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 김영민
설립일 : 1995년 2월 14일
자본금 : 5,000,000,000 (발행주식 수 : 10,000,000주, 액면가 : 500원)
2005년 8월 2일 기준
사업개요 : 음반기획 / 제작 / 유통, Publishing, Licensing, TV Production,
광고대행업, agency, 연예인 Management, Event 사업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2동 521번지
소속연예인 : 유영진, 강타, 슈, BoA, Blackbeat, S, 東方神起, TRAX,
天上智喜, 송광식, 추가열, 김지훈, 고아라, 이연희, 김기범,
김희철, 최시원, 이성민 등
계열회사 : ㈜판당고 코리아, ㈜SM 엔터테인먼트 Japan, ㈜스타라이트
SM Entertainment
SM Entertainment 소개 (계속)
회사 특징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을 국내 처음 성공적으로 구축
대형 스타를 스스로 ‘창출’
연예기업 중 최초로 코스닥 상장을 시도해 시장 진입에 성공
투자의 다각화 전략을 모색
SM Entertainment
글로벌 사업영역
중 국
일 본
- S.M Entertainment Japan 설립 (2001년 1월)
- BoA 2001년 일본 데뷔, 일본 최대의 레코드사인 Avex를
통한 Album 판매
- BoA 2002년 3월 “Listen to my heart”,
2003년 1월 “VALENTI” 오리콘 차트 1위
- S.M Entertainment China 현지지사(2004년 10월)
- 2000년 이후 매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대형 Concert 개최
(한류 열풍의 주역)
- 현지 캐스팅을 통한 현지인 아티스트 발굴
(H.O.T China, S.E.S China Audition)
SM Entertainment
글로벌 사업영역 (계속)
- 홍콩, 대만, 싱가포르에 License out Album
- 아시아 문화 Network 구축의 전략적 기지
- BoA 등 소속 가수들의 미국 Hollywood 진출 예정
- S.M Entertainment Hollywood 설립 예정
홍 콩
대 만
미 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M ENTERTAINMENT(SM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 목차1. 주제 선정 동기2. ABOUT S.M. ENTERTAINMENT1) S.M. Ent의 간단한 소개 ( 사업개요 )2) S.M. Ent의 경영이념3) S.M. Ent의 사업영역3.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SWOT 분석5. 경쟁사 분석1) YG ENTERTAINMENT2) JYP ENTERTAINMENT6. SM ENTERTAINMENT가 나아가야할 방향 기타 - ENTERTAINMENT가 나아가야 할 방향7. 출처1. 주제 선정 동기처음 주제 선정과 관련된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지만 그동안의 발표들이 제품, 기업과 관련된 마케팅이었고

  • [국제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 SM Entertainment의 글로벌화 전략(해외시장진출)
  • SM Entertainment의 글로벌화 전략 (해외시장진출)1. SM Entertainment 선정이유 및 소개2. SM Entertainment의 글로벌화 전략3. SM Entertainment의 일본시장 진출(1) 일본시장 분석(2) STP 전략 분석(3) 4P 전략 분석4. SM Entertainment의 중국시장 진출(1) 중국시장 분석(2) STP 전략 분석(3) 4P 전략 분석5. SM Entertainment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현황6. SM Entertainment의 SWOT분석7. SM Entertainment의 마케팅 전략 평가8. 개선방향 제시 및 결론ContentsSM Entertainment 선정이유☞ 산업의 세

  • [국제경영학] SM엔터테인먼트(SM ENTERTAINMENT) 국제 경영 사례 연구
  • 국제 경영 사례 연구『SM Entertainment』CONTENTSⅠ. 들어가며Ⅱ. SM ENTERTAINMENTⅢ. SM ENTERTAINMENT의 글로벌 전략Ⅳ. SM ENTERTAINMENT의 일본 진출Ⅴ. SM ENTERTAINMENT의 중국 진출Ⅵ. SM ENTERTAINMENT의 Regional 전략Ⅶ. I-R GRID를 통한 SM ENTERTAINMENTⅧ. 나가며 – 앞으로의 과제 및 목표Ⅸ. EXHIBIT & APPENDIXⅠ. 들어가며 왜 미국이 스크린 쿼터제 폐지에 집착할까? 본 주제와 관련이 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스크린’이 포함된 문화산업이야 말

  • SM Entertainment 마케팅 전략
  • 목차1. 기업선정 소개1-1 K팝 관련내용1-2 SM Entertainment 선정이유1-3 SM Entertainment 소개2. 마케팅 전략2-1 SM 프로듀싱2-2 가수제조 (연습생)2-3 해외진출사례 - 보아2-4 성공사례 - 소녀시대3. 마케팅 기법 분석3-1 SWOT 분석3-2 4P 분석3-3 STP 분석4. 장기 비전과 경영전략1.기업선정 소개1-1 세계적인 한류열풍 - K팝전 세계에 부는 K팝 열풍-> 최근 드라마에 이어 신 한류의 주역으로 등장한 K팝에 전 세계가 열광자료를 참고하면 SM Entertainment가 해외에서 활

  • SM Entertainment(sm엔터테인먼트)의 성공전략
  • SM Entertainment 의 성공전략목차1. SM 선정 이유. 2. SM 소개. 3. SM의 ENTERTAINMENT 전략4. SM의 IT 환경 변화에 따른 맞대응5. SWOT 분석6. SM이 나아가야 할 방향 (SWOT 분석을 통한 자체 분석)SM 선정이유선정 이유한국을 대표하는 ENTERTAINMENT 기업최근 ‘한류 열풍’의 선두 기업음악 산업의 시장 변화에 최초로 대응한 기업 SM 주식현황ON - Line (스트리밍)※ 단위는 원. 시세는2005년 6월 10일 종가 기준. 주식 1주당 액면가는 500원, 단 CJ는 1000원.2005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