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엔터테인먼트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산업의 흐름 및 특징
⑴ 세계적 트렌드과 한국
⑵ 산업의 수익률
⑶ 경쟁사와 시장점유율
⑷ 경쟁구도
⑸ 핵심역량

02 기업선정
⑴ 기본조사
-선정이유,연혁,설립자,해외지사 및 진출국,
계열사
⑵ 해외 진출방식
⑶ 부가사항

본문내용
국내 Top 3사 비교

1. SM.ENTERTAINMENT
현지화전략
합작투자와 해외지사를 통한 해외진출
시장지향전략
World wide 콘텐츠 제작을 통한 현지
시장공략

2. YG ENTERTAINMENT
합작투자 형식으로 해외진출
전문적인 한 장르의 음악을 소개 및 대중화
YG만의 색깔을 고수 및 하나의 브랜드화

3. JYP ENTERTAINMENT
현지화 전략
음반사/에이전시/프로듀서와의 커넥션
현지 음반 시장의 메이저 라인 공략
표적 소비층을 기반으로 마케팅
youtube 활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sm엔터테인먼트(SM Entertainment) 국제경영전략
  • 목 차 Ⅰ. 서론 1. 선정이유Ⅱ.본론 1.『SM Entertainment』 소개2. 국내 음반 시장의 현황3. 상대적 매력도가 높은 아시아 음반 시장 진출4.『SM Entertainment』의 조직(1) BCG 매트릭스(2)『SM Entertainment』의 SWOT분석5.『SM Entertainment』의 일본 진출(1) 시장 분석 및 특징(2) 시장 선택(3) 진입방법(4) 제품전략(5) 촉진 전략(6) 유통전략(7) 성과6.『SM Entertainment』의 중국 진출(1) 시장 분석(2) 시장 선택(3) 진입방법(4) 제품전략(5) 촉진 전략(6) 유통전략

  • SM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SM 기업분석
  • SM의 차별화된 경영전략차별화 중심 집중화전략 에브리씽(노래방) 직접 가수의 목소리로 코러스 좋아하는 가수들의 사진을 볼 수 있는 기회 (팬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적 공간) 소속 가수들이 적극적으로 홍보에 있어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침으로써 에스엠 가수를 만날 수 있다는 차별적인 전략을 선보임에브리씽 1호점 개점 행사에 참가한 동방신기결론 – 요약 및 개선방안현 SM엔터테인먼트의 문제점10대 위주 스타만을 양성댄스 가수 중

  • [경영전략성공사례] SM Entertainment)(sm엔터테인먼트) 의 성공전략
  • SM사의 해외 시장 개척으로 새로운 영업 활로를 통한 기업의 수익성 변화 모색빠르게 변화하는 음악 시장의 변화를 빠르게 간파할 경우 더 많은 이익 창출과 함께 지속적인 우위 가능하지만 잇따른 재계약 실패로 인한 스타의 부재를 극복할 새로운 수익성 활로의 변화가 관건아이돌 스타 육성위주인 SM사의 문화와 유럽과, 미국 등의 문화가 서로 융화되기는 상당히 어려운 듯 Weak기업의 경영성 불투명잇따른 스타들과의 계약 실패 등 스타부재SM의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SM엔터테인먼트경영분석,SM기업분석,SM마케팅전략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개 요Ⅰ. 서 론1. 연구배경과 기업선정이유 32. 기업에 대한 간략한 개요 -4(1) 기업의 역사와 향후 목표 -4(2) 경영철학 -4(3) 경영비전 -5(4) 사업분야 -5Ⅱ. 본 론1. 『SM Entertainment의 SWOT 분석과 SO 성공전략-6(1) 내부강점(2) 내부약점(3) 외부기회요

  •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장기비전과 향후경영전략(발표대본포함)
  • 경영전략1) 기존 산업의 확대음반시장의 또 다른 Market인 해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SM이 가진 브랜드 가치와 마케팅 능력이 이미 해외에서도 인정받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2) 신규 사업의 정착SM의 컨텐츠와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한 신규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프로덕션을 설립하여 드라마, 코미디 등을 직접 제작하고 포털사이트인 판당고를 운영하고 있는 등 종합 엔터기업으로서 면모를 갖춰가고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