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엔터테인먼트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산업의 흐름 및 특징
⑴ 세계적 트렌드과 한국
⑵ 산업의 수익률
⑶ 경쟁사와 시장점유율
⑷ 경쟁구도
⑸ 핵심역량
02 기업선정
⑴ 기본조사
-선정이유,연혁,설립자,해외지사 및 진출국,
계열사
⑵ 해외 진출방식
⑶ 부가사항
- 본문내용
-
국내 Top 3사 비교
1. SM.ENTERTAINMENT
현지화전략
합작투자와 해외지사를 통한 해외진출
시장지향전략
World wide 콘텐츠 제작을 통한 현지
시장공략
2. YG ENTERTAINMENT
합작투자 형식으로 해외진출
전문적인 한 장르의 음악을 소개 및 대중화
YG만의 색깔을 고수 및 하나의 브랜드화
3. JYP ENTERTAINMENT
현지화 전략
음반사/에이전시/프로듀서와의 커넥션
현지 음반 시장의 메이저 라인 공략
표적 소비층을 기반으로 마케팅
youtube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