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파브랜드 - 유니클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 차
주제 선정 이유
유니클로(UNIQLO) 소개
SPA의 정의
SWOT 분석
S.T.P 전략
4P 분석
유니클로의 성공요인
유니클로의 향후 전망
1. 주제 선정 이유
패션과 문화를 접목하여 심플한 디자인만으로 젊은 세대를 사로잡은 유니클로라는 브랜드를 보고 이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연구해보고 싶었다.
2) 글로벌 패션브랜드가 전무한 우리나라 패션산업의 실정을 보며, 국내 의류업계가 포화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글로벌브랜드가 없는 문제점을 인식하고, 유니클로로부터 우리나라 브랜드의 해외진출방향을 배우고자 한다.
3) 중류계층이 붕괴하고 소득의 양극화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중·하류 계층에게 효과적으로 대응한 기업으로 크게 성장하여 성공을 거둔 유니클로를 보며 우리나라의 중·하류층을 공략할 기업의 전략을 생각해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