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GTW의 2030여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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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상황분석
타사분석
자사분석
타겟분석
컨셉도출
IMC 전략
본문내용
01 시장상황분석
SPA브랜드의 현재 상황

급격히 성장하는 SPA시장
하나. 국내소비구조, SPA브랜드 요구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국내 의류 패션 상품 가격은 상승추세

둘. 칩시크(cheap-chic) 소비 열풍
어려운 경기여파로 가치소비의식 강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트렌드를 반영한 SPA브랜드 의류 선호


SPA브랜드 시장점유율 현황
글로벌 SPA브랜드가 시장 장악
글로벌 SPA 빅3(ZARA, 유니클로, H&M)이 국내 중저가 시장 잠식

경쟁이 치열한 성장기 시장
해외 브랜드들의 선점 가운데
국내 의류 업체들도 SPA시장에 뛰어들면서
경쟁 본격화

높은 성장세
But, 동시에 치열한 경쟁상황 전개


(중략)


05 컨셉도출

TARGET INSIGHT


매일 특별하게 보이고 싶고, 예쁘게 보이고 싶고
예쁘게 입은 날은 저절로 당당함 자신감이 생기고
쇼윈도, 거울에 비치는 내 모습이 즐겁다.

반면 옷이 별로 마음에 안 들거나
잘 안 챙겨 입은 날은 왠지 자신감 없고
괜히 누구 마주칠까 걱정되고…


“매일매일 예쁜 나를 보고 싶고, 남들에게 특별하게 보이고 싶다”


보고싶은날


1) TNGTW옷을 입은 날(내 모습을), 자꾸자꾸 보고 싶다.
2) 누군가를 보고 싶은 날(Day)
3) 자꾸 보고 싶은 브랜드 TNGT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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