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GTW의 2030여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타사분석
자사분석
타겟분석
컨셉도출
IMC 전략
- 본문내용
-
01 시장상황분석
SPA브랜드의 현재 상황
급격히 성장하는 SPA시장
하나. 국내소비구조, SPA브랜드 요구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국내 의류 패션 상품 가격은 상승추세
둘. 칩시크(cheap-chic) 소비 열풍
어려운 경기여파로 가치소비의식 강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트렌드를 반영한 SPA브랜드 의류 선호
SPA브랜드 시장점유율 현황
글로벌 SPA브랜드가 시장 장악
글로벌 SPA 빅3(ZARA, 유니클로, H&M)이 국내 중저가 시장 잠식
경쟁이 치열한 성장기 시장
해외 브랜드들의 선점 가운데
국내 의류 업체들도 SPA시장에 뛰어들면서
경쟁 본격화
높은 성장세
But, 동시에 치열한 경쟁상황 전개
(중략)
05 컨셉도출
TARGET INSIGHT
매일 특별하게 보이고 싶고, 예쁘게 보이고 싶고
예쁘게 입은 날은 저절로 당당함 자신감이 생기고
쇼윈도, 거울에 비치는 내 모습이 즐겁다.
반면 옷이 별로 마음에 안 들거나
잘 안 챙겨 입은 날은 왠지 자신감 없고
괜히 누구 마주칠까 걱정되고…
“매일매일 예쁜 나를 보고 싶고, 남들에게 특별하게 보이고 싶다”
보고싶은날
1) TNGTW옷을 입은 날(내 모습을), 자꾸자꾸 보고 싶다.
2) 누군가를 보고 싶은 날(Day)
3) 자꾸 보고 싶은 브랜드 TNGTW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