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및 유니클로 글로벌전략(한국시장진출)과 성과분석과 유니클로 생산관리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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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QLO 유니클로 경영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및 유니클로 글로벌전략(한국시장진출)과 성과분석과 유니클로 생산관리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서론

2. 본론
2.1. 유니클로 경영전략 - 생산관리전략

2.2. 유니클로 경영전략 – 마케팅전략
광고
-TV
-모바일&SNS
-콜라보레이션 전략
-히트텍&후리스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유니클로 마케팅 4P 전략 정리

2.3 유니클로 경영전략 - 글로벌 전략
유니클로 한국 시장의 진출
유니클로 한국 시장의 성과 및 주요 전략
-성과
-주요전략
-매장전략

3. 결론

본문내용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유니클로의 성장 동력 중 하나는 적절한 4P의 운영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현재 구축한 이미지를 통한 마케팅이 이뤄지는 부분이 있지만 꾸준한 마케팅을 통한 실적을 거두는 것은 단점이 있는 마케팅 전략을 잘 보완 한 것으로 분석 할 수 있다. 유니클로와 비교 해봤을 때 국내 타스파브랜드는 눈에 띄는 마케팅 전략의 단점을 고스란히 지니고 있으며 이를 보완하려는 해결책이 효과적이지 못 하여 늘 국내시장에서 점유율이 뒤쳐지는 모습을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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