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 연혁,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연혁
(1) MS의 연혁
- 1975년 04월 04일 마이크로소프트 설립 [빌게이츠&폴앨런 공동으로 설립]
- 1979년 01월 01일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에서 워싱턴 주 벨뷰로 이전
- 1981년 08월 12일 IBM, 마이크로소프트 16비트 운영체제인 MS-DOS 1.0을 기반으로 한 PC 발표
- 1986년 02월 26일 마이크로소프트, 워싱턴 주 레드몬드 캠퍼스로 이전
- 1986년 03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상장
- 1990년 05월 22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3.0 발표
- 1995년 08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95 전 세계적으로 발표
- 1995년 12월 07일 빌 게이츠 회장, PC 플랫폼과 공공 네트워크 통합을 통한 인터넷 지원 강화 약속 공표
- 1998년 06월 25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98 전 세계적으로 발표
- 1999년 06월 07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00 전 세계 출시
- 2000년 02월 17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2000 발표
- 2000년 03월 가정용 비디오게임기 X박스 발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전략스타벅스가 다른 기업과의 제휴를 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거나 여행을 하거나 놀이를 하거나 일하는 어디에서나 스타벅스의 커피를 마시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스타벅스는 파트너를 매우 엄격하게 파트너를 선택한다. 파트너가 될 회사의 스토어의 이미지와 경영방식, 고객에 대한 태도 뿐 아니라 기업철학의 일치여부까지 고려하여 제휴사를 결정한다. 대체로 스타벅스는 브랜드 인지도가 있고 업계에서 명성을 갖고 있으며 품질과 고

  • [경영]Nokia 기업분석사례
  • Nokia 사례 분석목 차Ⅰ. Nokia 기업현황1. Nokia는 어떤 회사인가?2. 기업연혁3. Nokia의 기업현황Ⅱ. Nokia의 성공요인 분석1. 외부환경 분석1) 국가적 특성2) 유럽통합에 따른 시장 확대3) 휴대폰 시장의 급속한 확대2. 내부환경 분석1) 경영 전략적 측면2) CEO 및 TMT 측면3) 인사조직 측면4) 문화적인 측면5) R&D 측면6) 글로벌 경영측면7) 마케팅 측면Ⅲ. My Opinion1. 표준 경쟁2. 시장 지향적 R&D 전략3. 노키아는 어디로? Ⅰ. Nokia 기업현황1. Nokia는 어떤 회

  • [다국적기업론] 노키아 `NOKIA`의 국제화 사례
  • 마케팅능력과 같은 경쟁우위를 갖고 있을 때, 이를 내수시장뿐만 아니라 더 넓은 해외시장에 활용할 수 있으면 더 큰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을 것이다. 또 기업이 해외 경영을 하는데 필요한 지적 자산과 원자재 등의 거래를 수행함에 있어서 시장을 이용하는 것보다 기업내부거래를 통해 수행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일 때가 있는데 이때 기업들은 해외 직접투자를 추진하게 된다.경쟁우위의 활용노키아는 1980년대부터 휴대전화의 해외 거점 마련에 힘

  • [기업분석]삼성반도체 경영전략
  • 마케팅전략으로 인해 후발업체에 비해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가지고 있다. 두 번째로 64메가디램부터 1기가디램까지 이룩해온 세계최고의 생산공정기술이다. 비용우위의 경영자원중 최고품질의 제품을 얼마나 빨리 시장에 내놓느냐하는 SPEED와 관련이 깊은 기술이다. 이 기술은 시장선점에 있어 대단한 강점으로 작용하며, 가장 큰 영향력이 있는 자원이다. 셋째로 효율성이 높은 풍부한 인적자원이다. 이것은 반도체선진국으로부터 영입한 많은 유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 목 차 -Ⅰ. 삼성 전자의 연혁 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