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아이리버 정상유지를 위한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About MP3 Player
■ MP3P의 시장 상황
■ MP3P의 시장 전망
■ 경쟁사 분석
■ iriver 자사 분석
■ MP3폰 vs MP3P
■ iriver의 앞으로의 계획
■ 광고 컨셉 도출 과정
■ 광고 키워드
■ 광고 크리에이티브
■ 매체 아이디어
- 본문내용
-
MP3P의 성장요인분석
1.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에 따른 인터넷 이용 인구의 증가.
MP3P는 PC를 통해 파일이 만들어 지고, 인터넷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아
재생하는 특성으로 인해 2000 이후
초고속 인터넷의 보급률과 함께 MP3P
시장의 급성장을 보였다.
2. P2P의 발달
P2P방식으로 MP3 음악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등장으로 음악파일 공유가
활성화되자 MP3 플레이어 시장이 크게 확장되었다.
3. MP3 플레이어 기능의 다양화
MP3P의 기능이 기존 단순 음악재생에서
음성녹음, 전자사전, 라디오 기능 등을
추가적으로 수용함에 따라 MP3P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였다.
현재 MP3P 시장은
성장기 막바지
지금의 성장세가 지속될 경우
‘06~’07년경에 주 수요층의
보급률은 75%에 근접할 것.
성장기 초기에는 기능의 우월성을
내세울 수 있으나,
제품이 성숙기로 넘어가는 지금은
제품간의 큰 차별점을 찾을 수 없다.
따라서 이제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어떤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 포인트
아이리버의 브랜드 목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제품’
■ MP3 플레이어 전문 제조업체로 대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M/S1위를 유지.
■ 2005년까지 연평균 32.3% 매출성장률을 기록.
■ 고객의 감성에 어필하기 위하여 2004년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에 광고 집행, 브랜드 인지도 향상 효과.
자료평가
- 그냥 그래요
- layu***
(2007.10.16 13:47: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