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성공사례] 남양 맛있는 우유 GT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선정동기

제품소개

기업소개

환경분석

SWOT

STP

4P
본문내용
제품선정동기

-침체되어 있던 흰 우유 시장의 재건에 뛰어든 남양기업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가진 미국 살균우유법령(PMO)통과 미군 미국 정부 기관에 단독 납품
- 출시 100일만에 1억 개가 넘는 판매량 기록


제품소개

-2004년 8월 출시
<수상경력>
*서울신문 2004년 하반기 소비자 만족 히트상품 본상 수상
*식품경제신문 주관 2004년 하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본상 수상
*세계일보 선정 2005 우수기업우수상품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믹스(4P)에따른 기업들의마케팅전략사례<남양유업,삼성전자애니콜,이마트,농협,델컴퓨터,ABC마트,기아자동차>
  • 남양의 글로벌디자인센터로서 그 역할을 보다 강화했으며, 유럽(프랑크푸르트), 미국(캘리포니아), 일본(치바) 등 해외 주요 디자인센터는 글로벌 최신 디자인 트렌드 관련 정보 수집 및 현지 소비자들을 위한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 패밀리룩 (Family look) 탄생2008년 6월 기아차는 로체 이노베이션을 통해 패밀리 룩을 선보였다. 기아차의 패밀리룩은 호랑이 코와 입을 모티브로 한 라디에이터 그릴의 디자인으로 동물의 인상을 형상화함으로써

  • [경영학] 마케팅 믹스 전략에 따른 기업 전략 사례
  • 보다 넓은 시각으로 마케팅을 볼 수 있다. IMC는 과거 마케팅관리 철학이 잘못됐기 때문에 나타났다기 보다는 그것으로 감당할 수 없는 영역들이 나타남으로서 새로운 시장의 요구에 대한 해결책으로 발생하였다. IMC는 고객의 입장에서 출발하고 , 시장의 상황에 따라 최대한 유연하며, 마케터의 능력에 따라 무한히 창조적인 마케팅 철학이다. 4C는 그런 IMC의 철학과 과거 마케팅과의 차별성을 보여주는 예다. 참고 문헌* 사례로 보는 마케팅

  • [마케팅] 빙그레 칼슘강화 저지방 우유의 스타마케팅 사례
  • 우유의 저가정책등주요대응전략-현재우유시장의 점유율 포화상태 -스타를 통한 마케팅으로 점유율확대-집중적 성장전략- 시장침투전략- 점유율↑- 수익률↑★현재 타 경쟁업체의 우유가격(1000ml)기준우유송준기&여민지Strengths1.유제품 시장에서의 선점2.유제품 시장에서의 고유한 이미지 구축3.다양한 상품의 보유4. 냉장, 냉동, 상온 제품을 모두 생산할 수 있는 능력5. 신제품 개발에 유연한 인프라 구축SWOT우유송준기&여민지pportunityO1.

  • [조직혁신론] 남양유업의 조직구조와 개선방향
  • 조직혁신론남양유업의 조직구조와 개선방향목 차Ⅰ. 서언 Ⅱ. 남양유업 1. 소개 및 역사1) 남양유업 소개2) 남양유업 연혁3) 남양유업 사업분야2. 환경분석1) 우유 및 유제품 시장 환경2) 커피믹스 시장 환경3. 제품 분석1) 주력상품(유제품)2) 신 성장동력(커피믹스)4. 조직구조 분석1) 유제품 산업 특성2) 남양유업 조직구조의 변화3) 현재 남양유업의 조직구조Ⅲ. 남양유업 조직구조 개선방안 1. 단기신제품이 주력제품으로 변화 - 메트릭스

  •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및 광고전략,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우유마케팅,서울우유광고,광고마케팅,서울우유광고마케팅
  • 우유 신제품 - 1994년 3월 국내 최초로 어린이 전용우유 앙팡을 출시했고,이후 연령기능별 대상층에 따른 제품의 다각화와 세분화에 착수하면서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앙팡과 함께 중장년 남성을 위한 천연셀레늄우유 셀크와 여성을 위한 뼈건강우유 MBP 등이 이러한 전략이 대성공을 거둔 제품들이다.3. 우유시장현황우유시장은 2000년 이후부터 2009년 현재까지 약 170만t으로 정체 상태를 보인다. 2008년 전체음료시장은 6조 4천 5백억원 규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