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4P)에따른 기업들의마케팅전략사례<남양유업,삼성전자애니콜,이마트,농협,델컴퓨터,ABC마트,기아자동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서론 : 마케팅믹스란?

Ⅱ. 본론 : 4P전략에 따른 기업 사례
ⅰ. 제품(Product)
1 남양유업 - 악마의 유혹(프렌치카페)
2 삼성전자 - 하우젠

ⅱ. 가격(Price)
1 삼성전자 애니콜
2 이마트

ⅲ. 유통경로(Place)
1 농협>
2 델 컴퓨터

ⅳ. 판매촉진(Promotion)
1 ABC마트
2 기아자동차

3. 끝맺음: 새로운 시장요구에 대한 해결책 4C
본문내용
Ⅰ. 서론 : 마케팅믹스란?

Ⅱ. 본론 : 4P전략에 따른 기업 사례
ⅰ. 제품(Product)
1 남양유업 - 악마의 유혹(프렌치카페)
2 삼성전자 - 하우젠

ⅱ. 가격(Price)
1 삼성전자 애니콜
2 이마트

ⅲ. 유통경로(Place)
1 농협>
2 델 컴퓨터

ⅳ. 판매촉진(Promotion)
1 ABC마트
2 기아자동차

3. 끝맺음: 새로운 시장요구에 대한 해결책 4C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끔하게 이용하였습니다~
  • 136672***
    (2020.05.19 20:51:0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최고의 자료였습니다
  • 54538***
    (2019.11.17 13:31:5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커피믹스 시장 분석 및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의 마케팅 전략
  • 전략이 필요했다. 따라서 남양유업만의 제품을 차별화하기 위해서 개별 질소포장이나 광고 모델 등을 사용하는 노력을 하였다. 그러나 차별화 전략으로 인한 마케팅 비용이 증가하였다는 약점이 있다. 기회(Opportunities)는 커피믹스 시장의 규모가 매우 크다는 것이다. 소비자에게 커피믹스 시장의 규모가 작지 않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마케팅 전략과 향상된 제품을 선보인다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대부분의 소비자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사례분석과 프렌치카페 프로모션 마케팅전략 제안(맥심,네슬레 전략과 비교분석)
  • 믹스를 개발하고 시장에 내놓아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 시켰다. 이에 남양은 무지방 우유를 분말화 하는 기술 개발을 처음으로 시도하여 성공하였다. 기존 커피믹스는 우유 맛을 내기 위해서 우유대용 크리머를 사용하였으나 신기술의 개발로 천연 우유를 분말화 해 크리머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1.2미시적 환경 분석(1)유통남양유업은 커피믹스를 국내 4개 대형 유통사(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와 편의점, 슈퍼, 도매 거래처등에 유통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지속성장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트에 따르면 남양유업이 본격 출시한 커피믹스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 지 6개월 만에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 2위에 올랐고, 올해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에서 20%대를 유지하고 있다. 이런 배경에는 남양유업이 2년 넘게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진행하고,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온 노력이 있었다. 남양유업의 믹스커피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이와 같은 요인들과 시장전략을 마케팅적 관점에서 분석하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믹스’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 지 6개월 만에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 2위에 올랐고, 대형마트 판매 점유율에서 최고 20%대를 기록하였다. 이런 배경에는 남양유업이 2년 넘게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진행하고,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온 노력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 경쟁사의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그 성장세도 주춤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남양유업의 믹스커피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요인들과 시장전략을 마케팅적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전략(4) 네슬레 SWOT 분석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4.1 프렌치 카페 SWOT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5.프렌치 카페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렌치카페 새로운 STP 5.2 고객층변경에 따른 새로운 4P(promotion)Ⅲ. 결론Ⅳ. 참고문헌 Ⅰ. 서론1. 기업선정 동기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