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2004년 KT&G의 핵심고객층을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획의도
2. 기대효과
3. KT&G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환경의 이해
4 .해결과제 및 추진영역 선정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향 및 활용방안 예시
6. 마케팅공화국 TFT의 수행범위 및 프로세스 규정
7. 마케팅공화국 소개
8. 마케팅공화국 TFT 구성 및 역할
- 본문내용
-
1. 기획의도
KT&G는
현재 ‘상상예찬’ 이라는 광고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및 사회공헌 활동이 중심입니다.
그런데 최근 경쟁심화(M/S의 축소), 규제강화로 인한 마케팅 활동 제한,
고급/소프트한 브랜드 선호 현상 및 내년 담배가 인상 등의 변수로 인해
그 실질적 효과에 대한 제고가 필요한 시점으로 판단됩니다.
따라서 기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고객중심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고자 하며, 이에 대한 대안으로서 30대와 여성 시장에서의
기회를 발견하여 새롭고 차별화된 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