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깨끗한 맥주 하이트 H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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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물이 깨끗한 맥주
Hite
선정 배경
조직 구조
CEO 소개
HITE 전망
결 론
기업 소개
성공 요인
B.K 주의
목 차
Ⅰ. 기업 선정 배경
Ⅱ. 기업 소개
Ⅲ. CEO 소개 (박문덕 회장)
Ⅳ. ㈜ HITE 성공 요인
Ⅴ. BRAND KEEPER 주의
Ⅵ. ㈜ HITE 기업 조직 구조
Ⅶ. ㈜ HITE의 향후 전망
Ⅷ. 결 론
선정 배경
조직 구조
CEO 소개
HITE 전망
결 론
기업 소개
성공 요인
B.K 주의
1. OB맥주에 눌려 고전하던 HITE맥주가 업계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는가?
2. HITE맥주가 1위 자리를 빼앗기지 않고 고수할 수
있었던 이유는?
HITE
1. 기업 선정 배경
선정 배경
조직 구조
CEO 소개
HITE 전망
결 론
기업 소개
성공 요인
B.K 주의
1933. 8. 9 - 국내 최초의 맥주 회사 <㈜ 조선맥주> 창설
1969. 12. 8 - 대표이사 박 경 복 취임
1991. 3. - 대표이사 박 문 덕 사장 취임
1993. 5. 1 - 신제품 HITE맥주 개발 / 시판
1995. 5. 20 - HITE맥주 판매 10억병 돌파
1998. 1. 1 - ㈜조선맥주에서 ㈜HITE로 상호 변경
2001. 1. 1 - 대표이사 박 문 덕 회장 취임
2. 기업소개 - ㈜HITE의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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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하이트(HITE) 맥주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하이트는 모델들의 국가대표이미지를 하이트 맥주에도 적용시켜 ‘대표맥주’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게 되었다. 그리고 하이트라는 No.1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할수 있는 광고전략을 볼 수 있다.이번 하이트 맥주의 광고 컨셉트는 ‘깨끗한 물’지난 94년 제품을 내 놓은후 일관되게 이 컨셉으로 나가고 있는 하이트 광고는 97년 7월에는 호쾌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워터 월드편을 선보였다.대표맥주 하이트라는 슬로건아래

  • 하이트맥주의 성공사례
  • 맥주를 마시고 있다는 것이다. (만 19세 이상 만 해당) 40년 동안이나 OB맥주는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OB맥주는 1993년 5월 하이트맥주의 출시 이후로 뒤집어 졌다. 오히려 1996년 이후 현재까지 하이트맥주는 맥주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계속 지켜오고 있다. 하이트맥주 하면 생각나는 것은 광고카피에도 나오는 ‘지하 150m 천연암반수’다. 이 광고카피 하나로 하이트맥주는 깨끗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갔고 이는 곧 OB맥주의 40년 아성을 무너트리

  • [식품마케팅] 술 에 관한 마케팅 사례 조사
  • 맥주 시장 현황 2.국내 맥주 업계의 발전 과정(1) OB맥주의 독주체제93년 이전까지 약 40년간 OB (과거 동양맥주) 의 독주체제맥주는 역시 OB!목넘김이 좋은 맛있는 맥주 OB+ 농염함, 숙성2.국내 맥주 업계의 발전 과정(2)하이트 맥주의 반격93년 하이트 (과거크라운맥주)사의 HITE 제품출시 지하 150m 100% 천연암반수로신선함과 청량감을 강조‘맥주는 물이다’ 마케팅->맥주 온도를 나타내는 물방울 마크깨끗한 맥주 하이트+ 천연, 순수OB HITE치열

  • [광고경영] 경쟁구도에 따른 광고캠페인분석 - 하이트 & 버드와이저
  • HiteHite and Budweiser 4. 180도 기분전환① 2733세대 공략(2002~2003)- 광고모델 고소영, 이병헌현대적인 각각의 젊은 회사원과 하이트 맥주와의 연합을 보여주며, 하이트를 시원하며 기분 좋은 전환을 위해 마시는 맥주로 소구② 2427세대 공략 (2003~2004)- 광고모델 고소영 -> 김래원기분전환의 의미 확장(열심히 일한 나와 우리에 대한 격려와 보상 -> 사람과 사람 사이에 기분 좋은 매개체 역할)광고캠페인 추이 분석 - Hite5. 물이 만든 작품 하나2004년

  • 하이트의對OB전승리 전략과 결과 그리고 그 후의 동향
  • 하이트 출시조선맥주는 맥주시장에서 30여 년간을 2인자의 위치 1991년 두산 전자의 페놀오염사건=>국민들이 두산 제품의 불매운동 1992년 11월 마케팅 부서 신설=>체계적으로 NPD프로젝트 수행 신제품의 개념을 잡아가기 시작 →기존의 저온살균처리가 아닌비열처리 맥주 →100% 천연암반수의 깨끗한 물→맥주의 맛으로 승부를 걸어 신시장을 창출하려는 전략☞신제품 하이트(hite) 출시 하이트 출시와 성과 1단계 전략→하이트의 컨셉(물의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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