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마케팅] 술 에 관한 마케팅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맥주 (OB vs HITE)
1. 국내 맥주시장 현황
2. 국내 맥주업계의 발전 과정
3. 국내 맥주회사의 마케팅 사례
4. 해외 맥주회사의 마케팅 사례
소주 (참이슬 vs 처음처럼)
1. 국내 소주업계의 발전 과정
2. 출시배경
3. 소비자 트랜드
4. 마케팅 전략
보드카
1. 브랜드 소개
2.마케팅 전략사례
- 본문내용
-
93년 하이트 (과거
크라운맥주)사의
HITE 제품출시
지하 150m
100% 천연암반수로
신선함과 청량감을 강조
‘맥주는 물이다’ 마케팅
->맥주 온도를
나타내는 물방울 마크
깨끗한 맥주 하이트
+ 천연, 순수
‘맥스’를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 마케팅
ㆍ2009년 3월 신규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빅뱅’을 선
정하고 ‘쿨해서 좋다’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
ㆍ브랜드 슬로건으로 다시 한번 젊은 층에게 다가가는
광고 전략
ㆍ대학가 개강 파티 지원행사, 공장을 경유한 대학가 MT
지원 등으로 신세대들에게 다가서는 마케팅 활동
1)독일 하이네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ㆍ하이네켄은 UEFA 챔피언스 리그의 공식 후원사
ㆍ레알 마드리드와 AC 밀란 간의 경기를 몰래 카메라 형식을
빌려 홍보에 활용
2010년을 발칵 뒤집어 놓은 마케팅계의 전설
기존마케팅참이슬만의 특징특허 천연대나무 숯 여과공정부담 없는 19.8도부담 없고 깨끗한 의미를 잘전달하는 Brand name웰빙 문화와 적합
현재 마케팅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다기존제품과의 차별성에 대한 전략
실제적인 시장 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