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경쟁구도에 따른 광고캠페인분석 - 하이트 & 버드와이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작하는 말
- 주제선정 배경
회사소개
- 하이트맥주, Anheuser-Busch
광고캠페인 추이 분석
1. 하이트
2. 버드와이저
경쟁 관계에 따른 광고 캠페인
1. 하이트 vs. 카스
2. 버드와이저 vs. 밀러
결론
- 본문내용
-
광고캠페인 추이 분석 - Hite
리듬맥주
- 2000~2001
- 광고모델
전도연, 원빈
리듬맥주라는 슬로건 아래 역동적이고 발랄한 이미지를 강조
2. 대자연
2001
- 광고모델
원빈
이미지 연계 “깨끗한자연”= “깨끗한 암반 천연수”
3. 신호등 맥주
- 2002
- 광고모델
이병헌
맥주가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불이 켜진다
① 2733세대 공략(2002~2003)
- 광고모델
고소영, 이병헌
현대적인 각각의 젊은 회사원과 하이트 맥주와의 연합을 보여주며,
하이트를 시원하며 기분 좋은 전환을 위해 마시는 맥주로 소구
② 2427세대 공략 (2003~2004)
- 광고모델
고소영 -> 김래원
기분전환의 의미 확장(열심히 일한 나와 우리에 대한 격려와 보상 -> 사람과 사람 사이에 기분 좋은 매개체 역할)
5. 물이 만든 작품 하나
2004년 여름
- 광고모델
김래원
김래원을 통해 2427세대 공략이 성공
적으로 젊은이들에게 인식의 변화를
불러 왔다고 판단하고 다시 하이트만
의 기본 컨셉인 ‘깨끗함’강조
6. 젊음이 만든 작품 하나
- 2004년 하반기
- 광고모델
남현준
남현준으로 모델을 바꿔 20대 초반의
시장을 공략 시작 쿨함을 좋아하는 신
세대의 취향에 맞추어 제작. 이미지
변환을 통한 타겟 확장의 시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