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하이트맥주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하이트의 성공요인 분석
3. 마침글
- 본문내용
-
회사의 연혁
1933.08 국내 최초의 맥주 회사 창설 (조선맥주)
1993.05 신제품 HITE 맥주 개발 시판
1993.05 경영혁신(HITE 운동) 결의대회
1993.12 하이트맥주 한국능률협회선정 히트상품 대상 수상
1995.05 하이트맥주 판매 10억병 돌파
1998.03 사명변경 : 조선맥주 ㈜ ▷ 하이트맥주(주)
현재 하이트의 위치
96년이후 맥주시장 업계 1위 유지
맥주부문 2년연속 고개만족도 1위기업 선정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KCSI 조사 )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1) STP
20대 초반의 직장인과 대학생 등 젊은 맥주 수요자층
OB 맥주 맛에 완전히 익숙해 있지 않은 소비자층
새로운 제품에 대한 수용이 비교적 수월
미래의 주 소비자층
20~30대의 주부와 대학생
상표애호도가 비교적 낮음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계층
브랜드 이미지 : 깨끗한 물로 만든 깨끗한 맥주
제품속성 이미지 : 브드럽고 고급스러운 맥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