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의사결정 과정과 구매가 격구 매 행동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Hotel purchase control
구매 행동론
Index
Hotel purchase control
구매의사 결정과정
구매 가격
1. 구매의사 결정과정
3. 가격의 결정
2. 가격의 종류
1. 가격의 개념과 역할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행동
문제인식
Contents 1. 구매의사 결정 과정
Hotel purchase control
■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 과정
구매
need
배고파
통닭?
피자?
want
Dem-and
Contents 1. 구매의사 결정 과정
Hotel purchase control
■ 1. 문제 인식
1000원?
오뎅이나먹자
NE ED - 배고픔.갈증과 같이 가장 근본적인 욕구
WANT - NEED를 해결하기 위한 수단
문제의 인식 - 내부적 요인 (NEED&WANT)
- 외부적 요인 (광고.타인)
Contents 1. 구매의사 결정 과정
Hotel purchase control
■ 2. 정보 탐색
내적 탐색 : 과거의 소비경험, 다른 사람들의 의견, 광고 등을 기억해내는 것
외적 탐색 : 인터넷, 잡지, 친구, 광고 등의 다양한 외부환경을 이용하는 것
환기 상품군 : 소비자들이 제품군을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브랜드
고려 상품군 : 구매고려 대상이 되는것
→ 아무리 환기상품군을 염두에 두고 점포를 방문하더라도 막상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고 영업사원의 설명을 들으면 환기상품군 일부는 탈락하고, 이에 포함되지
않았던 새로운 브랜드가 구매고려대상이 될 수도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