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전략] SNS의 소개 및 시장 분석과 기업 SNS 활용 사례
www.etoday.co.krwww.dt.co.krwww.hankyung.comwww.munhwa.comwww.mk.co.krwww.edaily.co.krSNS 파워마케팅 - 배성환, 명진출판사, 2011소셜 네트워크 혁명 - 정병태, 로뎀나무, 2011페이스북 시대 - 클라라 샤이, 전성민 역, 한빛미디어, 2010트위터 비즈니스 - 신호철, 아라크네, 2010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만드는 신 인맥지도 - 원섭, 양광모, 무한, 2010소셜 네트워크 e혁명 - 매튜 프레이, 최경은 역, 행간, 2010소셜네트워크가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 - 김중태, 한스미디어, 2010
- 구글의 미래 -현재 전략과 경쟁기업을 통해 바라본 미래와 가능한 구글의 생존전략
트위터와 같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의 인수도 고려될 수 있을 것으로생각된다. 사업자를 인수하면서 구글이 가지고 있는 정보력과 트위터등과 같은 SNS의 속도가 결합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둘째, 구글은 SNS,스마트폰, PC등 다양한 분야에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따라서 구글은 OS, 앱스토어, 그리고 하드웨어를 애플과 같이 하나로 묶어 파는 방법을 취할 수 있다.2000년부터 성장해온 EMS(Electronic Manufacturing Service) 업체
- SNS마케팅 소셜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트위터(twitter)-스타벅스-롯데백화점-인터파크-도미노피자5. 결론Conclusion1) 현재 : 한국 시장의 한계2) 미래 전망3) 결론5. 참고자료Appendix입소문 마케팅: 기원Word-of-mouth: The origin of Social Media MarketingPart.1Marketing Management : Group 4▶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정의- 사람들이 대화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행위- 직접적인 대화나 전화, 편지 등을 이용- 상업적 성격으로 마케팅에 적용될 수 있음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정의Defini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
- 소셜미디어 전체적인 관점의 지속성
트위터가 세상을 바꿀 거라고 말을 하고 있죠. 항상 새로운 서비스가 나올 때마다 세상이 바뀔거라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물론 바뀌기는 부분도 있지만 그건 일부분이죠.향후 페이스북의 성장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겁니다. 그래도 페이스북이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싸이월드는 한국에서만 성공했지만 페이스북은 영어권 국가에서 잘 맞고 성공하고 있습니다. 시장이 압도적으로 크죠. 열기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은 점은 플러스요인 입니
- [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트위터의 비약적인 성장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② 이용자의 지속적인 증가Tinh Van 커뮤니케이션의 전망치에 따르면 SNS의 성장률은 연평균 약47%에 인터넷 이용자의 80%가 SNS로부터 파생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다고 응답했으며, 전 세계 SNS 이용자는 10억 명에 달한다고 보고 있다. 특히 북미나 서유럽의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트위터, 남미의 Orkut, Hi5, 아시아 태평양의 Friendster 등 톱 60개 사이트에 집중되어 있다. 그 외 일본의 Mici나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