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MEGABOX 메가박스 대기열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1. 멀티플렉스(MultiPlex)란?
-2. MEGABOX
2.본론
-1. MEGABOX의 시장환경
-2. MEGABOX 분석과 문제점
-3. 해결방안
3.결론
- 본문내용
-
1. Multiplex란?
복합상영관에서 더 나아가 고객의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 갖춘 복합건물
- 고객에게 더 밀착된 서비스
2. Multiplex 현황
-현재 선두기업인CGV와 후발기업
MEGABOX가 Multiplex계의
양대산맥으로 자리잡고 있음
-Multiplex전쟁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야만
살아남을 수 있음을 시사
MEGABOX
오리온그룹과 미국 Loews Cineplex Entertainment 社와의 합작으로 2000년 코엑스점을 출발점으로 멀티플렉스 영화관사업을 시작 전국적으로 부산 등 6곳에 진출했으며 내년에는 목동과 신촌에도 설립예정임
1-2. MEGABOX
점유율 면에서 전체 매출은CGV에 뒤쳐지나 스크린
단위 당 관객점유율 1위
한국 산업의 만족도
영화부분(KCSI)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