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크리스피크림도넛(Krispy Kreme Doughnut) 전략적 브랜드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 선정이유
History
Brand Positioning
Marketing Program
소비자 가치측정 with CBBE Model
SWOT 분석
문제지적
전략제안
- 본문내용
-
Identity
Category : Take-in /out coffee & doughnuts
Brand mission: Hot doughnut experience
Point of differentiation: 갓 구워낸 도넛
광고없이 고객 체험 초점
Place
접근성: 최적상권에 위치
서구적 이미지의 인테리어
체인점 없는 직영점 형태
매장에서 직접 생산, 판매
Product
High Quality 지향
부드럽고 촉촉한 맛
갓 구운 따끈한 도넛
도넛과 잘 어울리는 커피 개발
Strength
*맛의 일관성 유지
*도넛극장 →소비자 경험제공
*달콤한 맛
*특별한 패키지
*가격: 도넛계의 고가격 층
(고급스러움)
Strength
*따뜻함
*고급스러운 성향
*센스 있는 사람들이 먹는 도넛
*모던함을 추구하는 사람
*크리스피 크림을 알게 된(Salience) 고객
충성고객으로 발전 가능성 큼!
But!!
-처음의 인지과정자체에서부터 문제
특별하고 차별화된 체험마케팅을 보여줄 기회 조차 제공되지 않고 있음
-이미 충성고객이 된 사람들에 대한 관리 소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