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크리스피크림도넛(Krispy Kreme Doughnut) 전략적 브랜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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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 선정이유
History

Brand Positioning
Marketing Program
소비자 가치측정 with CBBE Model
SWOT 분석

문제지적
전략제안

본문내용
Identity

Category : Take-in /out coffee & doughnuts
Brand mission: Hot doughnut experience
Point of differentiation: 갓 구워낸 도넛
광고없이 고객 체험 초점


Place

접근성: 최적상권에 위치
서구적 이미지의 인테리어
체인점 없는 직영점 형태
매장에서 직접 생산, 판매

Product

High Quality 지향
부드럽고 촉촉한 맛
갓 구운 따끈한 도넛
도넛과 잘 어울리는 커피 개발


Strength
*맛의 일관성 유지
*도넛극장 →소비자 경험제공
*달콤한 맛
*특별한 패키지
*가격: 도넛계의 고가격 층
(고급스러움)

Strength
*따뜻함
*고급스러운 성향
*센스 있는 사람들이 먹는 도넛
*모던함을 추구하는 사람


*크리스피 크림을 알게 된(Salience) 고객
충성고객으로 발전 가능성 큼!

But!!

-처음의 인지과정자체에서부터 문제
특별하고 차별화된 체험마케팅을 보여줄 기회 조차 제공되지 않고 있음

-이미 충성고객이 된 사람들에 대한 관리 소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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