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AP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GAP
상황분석
STP 전략
Marketing M I X
결론
- 본문내용
-
외부환경
해외 아웃소싱 전면 개방(2004년 이후)
인터넷 이용 정착
FTA체결에 따른 자유뮤역의 확산
개성 중시 경향 강화
브랜드 중심의 소비경향
자유 무역주의의 확산으로 경쟁자가
더욱 증가
유사한 이미지의 패션 브랜드 多
패션 환경 시장의 양극화
고객의 소비성향의 양극화
제품생명주기의 단축
내부환경
SPA형 체인으로 소비자 파악이 용이하다.
적절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 강력한 브랜드 파워
해외 아웃소싱과 글로벌 브랜드에 따른 저렴한 원가구조
저렴한 가격Non-age, non-sex로 브랜드 접근이 쉽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일관성 결여 타 브랜드와의 차별점 미비
Non-age, non-sex 의 위험 대기업이기 때무에 패션환경에 재빨리
대응하기 어렵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