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AP 전략적 브랜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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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out GAP

상황분석

STP 전략

Marketing M I X

결론
본문내용
외부환경


해외 아웃소싱 전면 개방(2004년 이후)
인터넷 이용 정착
FTA체결에 따른 자유뮤역의 확산
개성 중시 경향 강화
브랜드 중심의 소비경향

자유 무역주의의 확산으로 경쟁자가
더욱 증가
유사한 이미지의 패션 브랜드 多
패션 환경 시장의 양극화
고객의 소비성향의 양극화
제품생명주기의 단축

내부환경
SPA형 체인으로 소비자 파악이 용이하다.
적절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 강력한 브랜드 파워
해외 아웃소싱과 글로벌 브랜드에 따른 저렴한 원가구조
저렴한 가격Non-age, non-sex로 브랜드 접근이 쉽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일관성 결여 타 브랜드와의 차별점 미비
Non-age, non-sex 의 위험 대기업이기 때무에 패션환경에 재빨리
대응하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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