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략] 롯데마트유통 유통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현황
2. 환경분석
3. SWOT분석
4. 출점전략
5. MD
6. 물류시스템
7. 문제점
8. 경쟁기업 비교
9. 발전방안
- 본문내용
-
Strength
1. 모기업인 롯데의 막강한 자금력
2. 유통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
3. 롯데 그룹의 배경을 기본으로 강력학
마케팅활동
Threat
1. 외국계 할인점의 진입, 성장
2. 업체간 경쟁격화
3. 국내시장의 포화상태 위험성
출점전략
■ 백화점 시장과 할인점 시장의 명확한 구분 및 자기잠식 방지
: : 백화점과 할인점이 구분 출점과 차별화 전략
: : 백화점 내 할인점의 출점시에도 상호보오나적인 관계가 되도록 노력
■ 그룹 내 시너지 극대화와 전략적 연계 강화
: : 백화점과의 유기적인 시너지효과 추구 : : 식품 및 관련 업계에서이ㅡ 차별적 경쟁우위 확인 및 전력적 연계 노력
■ 충분한 시장규모와 경쟁력 우위 확보
: : 할인점 출점 후보지역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
: : 경쟁이 치열할 경우 백화점에서 ‘점포 내 점포’를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