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수행보고서 가구 거울 T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Ⅰ. 인터넷 마케팅 전략
Ⅱ. 호기심 유발 단계
Ⅲ. 광고 효과 단계
Ⅳ. 구매 유도 단계
Ⅴ. 입소문 효과 단계
Ⅵ. 충성 고객 확보 단계
Ⅶ. 마케팅 URL 리스트
인터넷 마케팅 전략
Strategy 1. 가구 거울 TV 브랜드 이미지 제고
Strategy 2. 단계별 인터넷 마케팅 전략
internet protocol : 차세대 방송통신 서비스 IPTV
information : 가구와 정보매체(TV)의 결합
innovation : 혁신적인 공간 디자인
i, my, me : 나만을 위한 가구
가구 거울 TV 브랜드 이미지 제고
Strategy 1
호기심 유발
광고 효과
구매 유도
입소문 확산
UCC와 SCC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광고, 배너
E Marketplace 업체 등록
블로그, 미니홈피, 지식검색, SNS
충성 고객 확보
감사 카드, 정기 홍보 메일
단계별 인터넷 마케팅 전략
Strategy 2
호기심 유발 단계
Strategy 1. UCC(User Created Contents)
Strategy 2. SCC(Seller Created Content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