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물류시스템 사례조사 롯데로지스틱스 물류관리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물류관리론
기업 물류시스템 사례조사
롯데로지스틱스
1
2
3
4
5
기업선정 이유
회사소개
사업영역 - 물류시스템
관련소식
자료참조 및 출처
CONTENTS.
1. 기업선정 이유
롯데로지스틱스 기업을 선정한 이유는
1. 종합물류 전문업체로서 타 기업보다 물류관리의 전문성이 탁월하다 생각함
2. 취업을 유통회사인 롯데마트 or 롯데백화점으로 준비하고 있어서
이 기업들의 물류를 관리하고 담당하는 롯데로지스틱스에 관심이 생김
3. 레포트의 성격과 맞음
2. 회사소개
1.
기업소개
5.
조직도
3.
경영이념
/비젼
2.
CEO
Message
4.
연혁
1. 기업소개
1. About Lotte Logistics
롯데 로지스틱스는 창사 이래 롯데그룹의 다양한
고객사들의 물류업무 전반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하우와 물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3PL
사업과 해외물류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경쟁력있는 물류전문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폐사는 폐사의 협력선인 LP(Logistics Provider)의 역량을 결집하고 IT와 Financing, Consulting까지
제공하는 LLP(Lead Logistics Provider)로서
고객에게 물류업무 전반에 관한
One-stop Service를 제공합니다.
고객맞춤형 물류환경 컨설팅
One-stop service
전국적인 물류 네트워크
신뢰할 수 있는 기업
1. 기업소개
2. 고객사 현황
유통부문
-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롯데닷컴, 롯데백화점, 의류(무인양품, 앨리든
훌라, 타스타스, 주니어씨티, 제라르디젤
J 프레스, 베이직아이콘, 필드크럽 등)
롯데후레쉬델리카, 롯데브랑제리, TGIF
크리스피크림도넛, 홈쇼핑
2. 식품부문
- 롯데제과, 롯데칠성, 롯데삼강, 롯데햄
롯데주류BG, 해태음료
3. 석유화학부문
- 호남석유화학, KP케미칼
4. 일반제조부문
- 롯데알미늄, 후지필름, 롯데기공
2. CEO Message
앞을 읽어나가는 기업 롯데 로지스틱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물류사업자가 하주기업으로부터 위임받은 물류에 대한 모든 계약을 제 의 물류사업자에게 다시 위임하는 물류시스 3템을 말한다.04 다음 중 유통업이 제공하는 여러 가지 효용들 중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효용은?① 시간적 효용 ② 장소적 효용③ 소유적 효용 ④ 형태적 효용05 다단계 피라미드 판매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 ?① 직접 판매기법으로 무점포 소매업의 일종이다.② 판매시스템이 다단계

  • [국제물류] 베네통의 복합물류시스템
  • 국제물류- - < 목 차>1.베네통 기업 소개- 2 -2.물류와 로지스틱스의 개념- 3 -3. 베네통의 시스템- 4 -- CAD- 5 -- QR- 6 -- 8 -- EDI- 카스뜨레트- 9 -- 10 -- 물류표준화- 복합운송체제- 11 -- 13 -- RFID4.베네통식 물류시스템을 도입한 국내기업의 사례- 15 -5.동종업계의 다른 물류시스템과의 비교1. 베네통 기업 소개1) 설립 초기1955년 처음 스웨터를 만들어 시장에 내 놓았을 당시에는 회색 이외에 스웨터에 과감한 색을 사용하지 않았던 터라 다양

  • 물류시스템 사례조사 훼미리마트 FamilyMart
  • 『훼미리 마트(Family Mart)물류시스템-사례조사』1목 차기업선정 이유기업소개물류프로세스 개요물류프로세스에 대한 견해제안사항 및 결론참고문헌 및 자료출처*기업 선정이유오늘날 물류는 기술개발, 생산, 매매와 함께 기업경영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과제로 등장하고 있다고 한다. 유통시장이 완전 개방된 상황에서 이제는 국내에 국한되어선 안되고 전세계적인 물류기업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러한 시대 변화에 맞춰 글로벌 기업이

  • [유통전략] Lotte Mart(롯데마트) 분석 보고
  • 시스템 도입으로 자동발주 시스템,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물류비용을 최소화하고 이를 상품가격에 그대로 반영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하는 최첨단 할인점이다.롯데마트는 현재 전국적으로 35개의 점포가 운영되고 있으며, 2007년까지 전국적으로 70여개의 점포망을 구축하고 각 부문별 시스템을 첨단화하여 세계 속에 우뚝 서는 유통전문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3.롯데 마트의 운영 체계롯데 마트는 유통단계를 축소하기 위해 산지

  • [SCM(산업공학)] SCM(Supply Chain Management)에 관하여
  • 기업들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생산성 향상, 주문주기의 단축, 원가 절감, 품질 향상, 정보화, 자동화 등이 필요공급망관리가 기업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 선택이 아닌 필수로서 그 중요성과 필요성이 부각최근 확장 ERP 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SCM은 분명 21C정보화 시대에 기업이 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는 또 다른 하나의 방법으로 각광 받을 것이다. 참 고 문 헌기업정보관리론 -박영사, 1992SCM과 정보기술 -집문당경영과 정보시스템-박영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