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일리톨 껌 자일리톨 효능 자일리톨 정의 자일리톨 개발 배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본문내용
-
Lotte Xylitol Gum
Ⅰ. 서론
1. 제품선정이유
2. Xylitol 효능
⑴ Xylitol 정의
⑵ 충치발생 메카니즘
3. Xylitol Gum 개발 배경
Ⅱ. Xylitol Gum의 시장 실패
Ⅲ .Xylitol Gum 성공원인
Ⅳ. 환경분석
1. 기업내부환경분석
2. 기업외부환경분석
Ⅴ. STP 전략
⑴ Segmentation
⑵ Targeting
⑶ Positioning
Ⅵ. 4P 전략
⑴ Product
⑵ Price
⑶ Place
⑷ Promotion
Ⅶ. 마케팅 관리
Ⅷ. 결 론
Ⅰ. 서 론
1. 제품선정이유
사람들끼리 마주보며 대화를 나눌 때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은 아마도 자신의 입에서 냄새가 나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아닐까 싶다. 이럴 때 가장 먼저 생각 나는 것 중 하나는 구강청정제의 역할을 하는 껌일 것이다.
하지만 지금의 껌은 종래의 껌과 달리 구취제거 역할만 하는 단순한 기능의 껌이 아니라 입속의 충치 균까지 살균해 주는 똑똑한 껌으로 거듭 태어나고 있다.
단물만 뽑아먹는게 고작이던 껌이 기능성이라는 간판을 달고 ‘건강 지킴이’로 탈바꿈해 우리들의 생활 속으로 파고들고 있다. 그저 심심풀이로 씹고 버리는 것으로만 생각했던 껌이 갖
가지 기능을 갖춘 기호식품으로 새롭게 태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시대를 반영하듯 롯데 Xylitol Gum은 2001년 10대 히트상품선정이라는 영예를 안았으며, 2000년 전체 껌 시장 중 30%에 불과하던 기능성 껌 시장을 2002년 75%까지 급성장을 하게 만들었다. 현재 자일리톨 껌 시장규모는 2003년 2260억원, 2004년 1900억원을 넘어
섰다. 즉, 2000천억원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Xylitol’은 97년 자일리톨F라는 이름으로 한번 마케팅의 쓴맛을 보고 다시 2000년 재도전에 성공한 제품이기도 하다. 그 성공적 재기를 알고자 한다.
2. Xylitol이란 무엇인가?
⑴ Xylitol 정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긍정심리학 - 통합적 설명모델을 기반으로 현재 나의 삶의 만족과 행복에 관해 설명하기
- 서비스 품질관리 서비스 품질관리의 정의 서비스품질 성공사례 서비스 품질 실패사례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알마이타 선언에서의 1차 보건 의료사업에 대하여 본인의 의견을 제시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자신이 생각하는 바람직한 부모 역할은 무엇이며, 그러한 생각에 영향을 미친 요인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 조기교육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 [서양철학] 루소의 교육 사상
- 아동복지론] 아동 발달의 기본원리에 대해서 정리하시오
- [의료화현상]의료화 현상의 의미를 각각의 사례와 함께 설명한 뒤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게 된 배경과 의료화 현상에 대한 논의의 의의에 대해 서술
- 국제개발협력 프로젝트의 성공과 실패 사례연구 조사보고서 작성 제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