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스포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나이키 스포츠 마케팅
나이키 기업소개
스포츠 마케팅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전략구분
나이키 VS 아디다스 월드컵 마케팅
나이키의 방향
Table of Contents
I. 나이키 기업소개
나이키 역사
나이키 브랜드의 탄생
나이키 로고
나이키의 역사, 나이키 브랜드의 탄생
1. 나이키의 역사
나이키는 1963년 미국에서 탄생
MBA 출신인 필 나이트와 육상코치 빌 보우먼에 의해서 창업
2. 나이키 브랜드의 탄생
니케의 스펠링은 Nike , 즉 원래 니케라고 부르던 것을 미국식으로
발음하면서 나이키가 되었음.
Ⅰ. 나이키 기업소개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참고문헌 >
스포츠 마케팅 / 박세혁 / 학현사
나이키의 브랜드 가치 /2005년 파이낸셜월드
마이클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허원무 / 살림출판사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정재윤/ 마젤란
피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로버트 하틀리/아인컴파니
CHIEF EXECUTIVE /2005년 06월호 /정현수 나이키코리아 스포츠마케팅 이사 인터뷰
스포츠마케팅 / 이현정/숙명여자대학교 경제학부 논문
국제섬유신문/나이키의 어패럴 사업확대/ 2004.09.20
<참고싸이트>
https://www.nike.co.kr
Http://www.kasma.or.kr 대한스포츠경영관리협회
http://chiefexecutive.kmac.co.kr
http://blog.naver.com/astrojason
http://blog.naver.com/sjysjysj
참고문헌
1
2
4
5
7
9
10
11
13
15
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