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스포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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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나이키 스포츠 마케팅
나이키 기업소개
스포츠 마케팅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전략구분
나이키 VS 아디다스 월드컵 마케팅
나이키의 방향
Table of Contents
I. 나이키 기업소개
나이키 역사
나이키 브랜드의 탄생
나이키 로고
나이키의 역사, 나이키 브랜드의 탄생
1. 나이키의 역사
나이키는 1963년 미국에서 탄생
MBA 출신인 필 나이트와 육상코치 빌 보우먼에 의해서 창업
2. 나이키 브랜드의 탄생
니케의 스펠링은 Nike , 즉 원래 니케라고 부르던 것을 미국식으로
발음하면서 나이키가 되었음.
Ⅰ. 나이키 기업소개
참고문헌
참고문헌
<참고문헌 >
스포츠 마케팅 / 박세혁 / 학현사
나이키의 브랜드 가치 /2005년 파이낸셜월드
마이클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허원무 / 살림출판사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정재윤/ 마젤란
피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로버트 하틀리/아인컴파니
CHIEF EXECUTIVE /2005년 06월호 /정현수 나이키코리아 스포츠마케팅 이사 인터뷰
스포츠마케팅 / 이현정/숙명여자대학교 경제학부 논문
국제섬유신문/나이키의 어패럴 사업확대/ 2004.09.20
<참고싸이트>
https://www.nike.co.kr
Http://www.kasma.or.kr 대한스포츠경영관리협회
http://chiefexecutive.kmac.co.kr
http://blog.naver.com/astrojason
http://blog.naver.com/sjysjysj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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