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 /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 / 나이키 미래전략방향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08 / 2022.09.08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 NIKE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 /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 / 나이키 미래전략방향 제언 REPORT 입니다.

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나이키 NIKE 기업소개

2. 나이키 기업환경분석

3. 나이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나이키의 경영방식

5. 나이키 경영전략 사례
(1) 아웃소싱전략
(2) 사회공헌활동
(3) 위기극복전략
(4) R&D 전략
(5) 유통전략

6. 나이키 마케팅전략 사례
(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Feat 애플워치)
(2) 스포츠마케팅
(3) 스타마케팅
(4) 직접마케팅과 인적판매

7. 미래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1. 나이키 NIKE 기업소개

미국의 스포츠 의류 다국적 기업인 나이키는 1962년 필립 나이트가 전신인 BRS(Blue Ribbon Sports)라는 이름으로 설립이 되었고 현재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 가치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 되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인 인터브랜드(Interbrand)에서 선정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100)'에 매년 상위에 올라와 있으며 현재는 더 나아가 모든 소비자들이 스포츠에 관심을 가지도록 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용하여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제품 디자인 차별화 경영 분석Ⅱ. 본론 -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 - 아디다스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출처싸이트, 참고문헌국제경영, 국제마케팅 브랜드사례 - NIKE【 서론 - 나이키 기

  • 나이키의 성공 비결
  • Copyright © by CTL. All rights reserved.창업경영론나이키 성공비결1542기업 소개성공 창업사례-부평역사 점나이키의 SWOT 분석목차나이키 4P 전략3마케팅 전략1기업소개NIKE – Just Do It나이키의 시작1. 기업 소개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이다. 공동 창업자  중 Phil Knight는 대학 중거리 육상 선수였으며, Bill Bow erman은 육상 코치였다. 이들이 함께 기록 향상을 위한 스포츠화를 개 발하고자 했던 바램

  • [마케팅] NIKE 나이키 마케팅 분석
  • 나이키 한국지사 관계자는 `나이키의 영업비 등은 어떤 언론매체에도 비밀로 해두는 것이 본사의 정책이라고 전했다. 열정적이고 적절한 투자가 가능한 이러한 기업문화는 곧 강점이라는 씨앗을 가득 담은 열매로 직결될 수 있었다. 이러한 투자가 가능한 나이키는 상품 마케팅의 중심에 서 있는 세계적인 회사로 발 돋음을 할 수 있었다.2. 산업 환경 분석(1) 기존기업간의 경쟁정도1) BIG 4세계 스포츠용품 시장은 점유율 33%의 나이키, 14%의 아디다스,

  • 나이키 에어조던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에어조던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어조던 향후전략방향 제시
  • 나이키 NIKE 기업소개(1) 나이키의 시작과 발전(2) 경영철학2. 나이키의 현재 브랜드 상황분석3. 에어조던 브랜드소개4. 에어조던 시리즈의 성공요인5. 에어조던의 브랜드전략6. 에어조던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에어조던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8. 에어조던의 현 문제점과 해결위한 전략제언(1) 에어조던의 문제점(2) 문제해결위한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프로스펙스 아디다스 마케팅분석
  • 목 차NIKE1. 나이키 소개1)회사연혁2)경영 전략2. SWOT분석3. 나이키의 4P1) Product2)Place3)Price4)Promotion4. 나이키의 STP①Segment②Taget③Positioning5.나이키의 전략분석6. 향후발전방향7. 결론프로스펙스1. 프로스펙스 회사소개1) 소개 및 현재 기업의 위치2) 기업사명(mission statement) 및 목표3) 심볼(symbol) 2. 프로스펙스의 SWOT분석3. 프로스펙스의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프로스펙스의 STP(Segment Target Positioning) ¨ç Segment② Target¨é Positioning5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