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프로스펙스와 나이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케팅의 개념
2.스포츠마케팅의 형태와 세부영역
2-1.스포츠마케팅의 구조
2-2. 스포츠마케팅의 5P’S
2-3.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의 세부영역
3.스포츠마케팅의 필요성
3-1. 스포츠마케팅의 국가적 필요성
3-2. 스포츠마케팅의 기업적 필요성
4.스포츠 마케팅의 시장 규모
5. 스포츠마케팅의 효과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의 4P
SWOT분석
나이키의 역사
나이키의 전략
1. 현재의 목표 및 전략
2. 4P전략
3. SWOT분석
스포츠의 마케팅
결론
- 본문내용
-
1. 마케팅의 개념
스포츠마케팅은 역동적인 환경에서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를 통한(이용하는)마케팅과 더불어 창조, 분배, 촉진, 홍보, 고객서비스.관리, 가격을 통하여 만족스러운 교환관계를 촉진시키는 개개활동과 조직활동을 구성한다.
스포츠 마케팅은 교환과정을 통해 스포츠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목표를 둔 활동의 총집합이다.
따라서, 스포츠마케팅은 스포츠제품을 매개로 스포츠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스포츠 관련조직의
목적달성을 위한 창조적인 교환활동
스포츠 마케팅을 기업에서 하는 이유
독특한 광고 노출 효과
특정 표적시장을 목표로 하는 프로 모션 전개에 유리
소비자들의 높은 광고 수요
공익추구의 측면을 강조함으로써 기업 이미지 향상에 유리
4.스포츠 마케팅의 시장 규모
세계 스포츠 마케팅 시장규모
약 1,420억 달러(한화 142조원)
선진국의 경우 스포츠마케팅
-> 연간 총 광고비의 8~3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