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나이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31 / 2022.03.31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기업분석 레포트 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나이키 NIKE 기업소개

2. 스포츠브랜드 시장상황분석

3. 나이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나이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나이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964년에 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이 설립한 나이키는 운동화, 스포츠용품, 의류 등 각종 스포츠 관련 제품들을 생산과 판매를 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로써 지속적인 스타 마케팅과 뛰어난 기업전략으로 수십년간 스포츠 의류 업계의 1위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과 주요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나이키 직원인터뷰 내용
  • NIKE기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목차-1. 나이키 기업소개(1) 브랜드 개요(2) 경영철학과 핵심역량2. 나이키 SWOT분석3. STP 간략분석4. 나이키의 주요 경영전략(1) 해외수출전략(2) 아웃소싱전략(3) 글로벌화전략(4) 생산물류전략(5) 친환경전략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6. 결론 및 느낀점7. 나이키직원 인터뷰1. 나이키 기업소개(1) 브랜드 개요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

  • 나이키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마케팅 : 농구황제` 마이클조던, `골프 천재` 타이거 우즈, `인간 탄환` 모리스 그린, `테니스 코트의 제왕` 피트 샘프러스, 홈런왕 마크 맥과이어와 새미 소사 등 슈퍼스타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한다는 것과 이노베이션에 비전을 맞추는 나이키의 기업 이념을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스포츠 정신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스포츠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고찰하고자 한다.3. SWOT 분석SWOT Analysis Nike, Inc. (SWOT 관점에서

  • [졸업논문][스포츠마케팅] 르까프 외국 브랜드와의 비교 마케팅 분석 및 전망과 추천 전략
  • 기업 점유율 1. 각 기업 점유율 2.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제 5절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추세 1. 기능성 의류 및 신발의 성장2. 인터넷 의류 시장 확대 제 4장 마케팅 분석제 1 절 STP전략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제 2 절 4P분석 1. 르까프 4P분석2. 나이키 4P분석3. 제품비교 분석제 3 절 SWOT 분석1. 르까프 SWOT 분석2. 나이키 SWOT 분석 제 4 절 BCG매트릭스 제 5 장 결론 제 1 절 전망1. 르까프런던제 2 절 대안 1. 야구단 지원2. 인터넷 시장 공략3.

  • 나이키 마케팅 레포트
  • 분석1) 아디다스2) 퓨마3)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의 경쟁전략 비교분석4) SWOT분석Ⅲ. 마케팅 전략1. 4P 전략 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 광고전략 ① 나이키의 브랜드 광고 전략②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한 광고 전략③ 선수를 통한 광고 전략④ 남아공 월드컵 광고 전략2. STP 분석1)시장세분화(segmentation)2)표적시장(Targeting)3)포지셔닝(Positioning)Ⅳ. NIKE 기업의 문제점 / 대응방안< 기업, 제품 및 상표의 선정 >선정 기

  • 나이키 NIKE의 판매전략
  • 전략나이키 NIKE 의 판매전략-승리를 파는 나이키-목 차Ⅰ 기업정보나이키의 시작나이키의 발전나이키의 심벌나이키의 형성기나이키의 위협기나이키의 전환기나이키의 중흥기오늘날의 나이키Ⅱ 마케팅 환경분석내부환경 외부환경시장현황나이키의 대표 제품 나이키의 제품별 광고전략SWOTSTP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Ⅲ 4P전략 분석제품(PRODUCT)전략가격(PRICE)전략유통(PLACE) 전략촉진(PROMOTION)전략Ⅳ 평가 및 제안Ⅴ 참고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