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OFT 기업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NC SOFT
목 차
1. NC SOFT 의 기업소개
2. 경영팀 및 조직구조
3. NC SOFT 의 SWOT분석
4. 경쟁적 환경 분석
5. 마케팅 전략 분석
6. NC SOFT의 성공요인
7. NC SOFT의 문제점
8. NC SOFT의 해결방안
NC SOFT의 기업소개
1. 엔씨소프트의 사업소개
대 표 이 사 (CEO): 김 택 진
주 요 사 업: Multi-Player Online Game - 리니지
설 립 일: 1997년, 3월 11일
자 본 금: 8억원 (설립당시)
직 원: 560명
2.엔씨소프트의 기업 연혁
1997. 3 (주)엔씨소프트 창립
1998.12「리니지」국내 온라인게임 최초 동시접속자수 1천 돌파
2000. 5 미국 현지법인 「엔씨 인터렉티브」 설립
2001. 5 美 게임회사 아티팩트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
2001. 8 코스닥 최우수 공시법인으로 선정
2002.12 2002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수출상’수상 (문화관광부)
2003. 3 CSFB 선정, ’2003 아시아‘8대 가치주’
기업소개
NC SOFT의 기업소개
‘지식과 창조’
첨단 기술의 축적과 효율적 공유를 통해 창조력을 키우고 이러한 창의적인
기술을 토대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를 창조
‘Software is Service
패키지 유통시장을 지양하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상품’
인터넷에서 고객이 대가를 지불할 가치가 있는 상품, 전 세계적으로 팔 수 있는
디지털 상품을 창조하고 개발하는 일을 업으로 생각합니다.
기업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