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업광고 분석 광고 캠페인 이승 엽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KB 국민은행 기업광고분석
광고캠페인-이승엽 편
광고분석 목차
1. KB국민은행의 기업분석
SWOT분석을 통한 기업자체분석
2. KB 국민은행 광고 분석(이승엽 편)
1편 -이승엽 배팅 편
2편 -혼이 담긴 노력 도전 편
3. 광고 캠페인 분석
두 편에서 동시에 말하고자 하는 것
1. 기업분석 - SWOT 분석
<S> 국내 1위의 은행
-자기 자본비율, 영업점 수
<W> 지방에서의 인지도 낮음
-지방에서 토착 은행장벽을 넘지 못함
<O> KB카드의 인기몰이
-광고 성공으로 인한 이미지 다지기 기회
<T> 악화되는 은행전반의 이미지
-영업시간단축, ‘묻지마 펀드’ 판매, 높은 대출이자
2. 광고 분석
1편 이승엽 배팅 편
이승엽의 배팅을 열심히 훈련하고 경기장으로 나가는 모습
이승엽의 배팅훈련 장면이 주를 이룸.
마지막에 ‘대한민국 1등을 넘어’ 카피와 국민은행 로고 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