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마케팅전략] KB국민은행 기업분석,SWOT분석및 KB국민은행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7 / 2017.09.27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B국민은행 기업분석,SWOT분석및 KB국민은행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국민은행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KB국민은행 기업소개
(1) 국민은행 개요
(2) 국민은행 경영철학

2. 금융시장 현황분석
3. KB국민은행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KB국민은행 경영전략
(1) 서비스 경영전략
(2) 사회공헌활동 CSR 전략
(3) 광고전략

5. KB국민은행 마케팅전략
(1) 스포츠마케팅
(2) 프로모션 판매전략
(3) CRM 마케팅전략
(4) 기업상대 마케팅전략

6. KB국민은행 미래전략 제언
본문내용
KB국민은행은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은행이 되겠다는 비전을 갖고 항상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은행이 되고자 하는 미션을 설정하였다. 비전과 미션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서 5대 핵심가치로써 고객지향, 전문성, 혁신성, 신속성, 성과지향을 설정하고 이를 실천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 House 종업원의 사회화
  • 및 개발3.승진체계 및 업무4.아웃백의 인적자원관리 SWOT 분석 및 경쟁사와의 비교5.문제점 및 제언6.관련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살펴본 HRMⅢ.결 론Ⅳ.부 록1.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인터뷰참고문헌 및 참고 인터넷 SiteSummary현대사회는 서비스 시대이다. 서비스는 문화인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행동이며 의⋅식⋅주의 일상생활을 통해서 광범위하게 필요한 지식이다. 오늘날, 제3차 산업의 급속한 진전으로 인하여 선진적 서비스의 경영수준

  • [산업경영공학]창업 컨설팅
  • 창업 컨설팅제 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목적제2절 연구방법 및 범위제 2장 본론제1절 문제정의제2절 창업절차 매뉴얼가. 업종선택나. 상권분석다. 입지선택라. 자본조달 및 경영지원마. 점포경영제3절 창업시뮬레이션제 3장 결론제 1절 결론제 2절 제언연구범위 마음모으기 시스템사고필요서류업종의 라이프사이클 (http://cafe.naver.com/marketingrepublic/13105) SWOT분석 (서적: 생활속의 기업과경영)BCG 매트릭스 (서적: 생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전략과 사업 관련 요소별 관계다양한 인터넷 비즈니스 요소 중에 특히, 전략적인 관계에 있는 요소들을 점검해보고, 각 요소들과 인터넷 비즈니스와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1. 사업주체와 공급자와의 관계인터넷 비즈니스를 시행하는 사업 주체와 공급자와의 관계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인터넷 비즈니스에 있어 매우 중요한 관계이다. 다른 3가지 요소 들은 사업주체의 마케팅 및 홍보능력에 달려있지만, 사업주체와 공급자와의 관계는 인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기업문화 형성③ 직원들의 자아실현 욕구충족④ 우수인력 유출방지⑤ 미래경영자 육성▶ 사내벤처 제도의 특성① 내부자원(인력, 자금, 아이디어 등) 활용② 고 위험 고수익(high risk, high return)에의 도전기회를 제공③ 다양한 대안들(M&A, licensing, 합작 등)과 비교해서 추진④ 조직 독립성과 경영 자율성을 제공하여 유연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보장⑤ 사내기업가와 참여 팀의 기업가적 행동양식에 기반▶ 사내기업가정신의 실행전략첫째, 벤처사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3C분석및 KB국민은행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국민은행 향후방향제언 PPT
  • KB국민은행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KB국민은행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KB국민은행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소비자분석)3. KB국민은행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4. KB국민은행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KB국민은행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1) 문제점(2) 해결방안 제언7. 결론 및 향후방향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