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대한항공 vs 아시아나 항공
- 마케팅 비교&분석
Contents
서론
본론
결론
개요
배경
기업의 목적과 이념 비교
광고 비교
마케팅 사례
정리
개요
대한항공
창립일
항공기 보유 수
운항 노선
1969년 3월 1일
128대 (10년8월31일 기준)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38개국 104개 도시
로고
개요
아시아나
창립일
항공기 보유 수
운항 노선
1988년 2월 17일
68대 (10년 10월 기준)
국내선 12개 도시,
국제선 20개국 67 도시
로고
배경
대한항공
◆1969년 3월 국영 대한항공공사를 인수하여 창립
◆ 제 1의 독점적 항공사
◆ 잦은 추락사고와 테러 등으로 이미지 손실
배경
아시아나
◆금호그룹이 1988년도에 창립
→대한항공의 독점 행진에 제동
◆ 부족한 항공기와 노선의 수
◆ 대한항공과 경쟁하는 대기업으로 발전
기업의 목적과 이념
대한항공
-기업 철학-
고객 · 사회 · 임직원을 위한
풍요로운 가치 창출
기업의 목적과 이념
대한항공
-경영 이념-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21C 초일류항공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