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세중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주)세중은 1982년 창립 이래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여 국내 대표 여행사로 자리 잡았다.
내국인의 해외여행, 외국인의 국내관광, 국내외 항공권, 호텔, 콘도 예약, 기업 연수 등을 취급하는 여행부문과 국내 화물 운송과 관련된 물류 부문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 유치로 외화 획득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대통령이 수여하는 관광 진흥 장려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항공권 판매 분야 국내 1-2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삼성그룹, 포항제철, 중소기업진흥공단 등의 크고 작은 250여개 기업들을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는 건실한 여행사이다.
상호
주식회사 세중(SEJOONG TOUR.CO.LTD)
창립일
1982. 5. 10
대표이사
천신일, 이재찬
사업종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