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넥스투어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2. 관광산업의 이해

3. Business Model

4. 경영성과

5. 위험요소

6. Road Map

7. Valuation

8. 매수제안

본문내용
1) 회사개요
•대표이사: 홍성원
• 설립: 1999.11.19
• 자본금: 19억 8천만원
• 종업원 수: 2004년 10월 현재 102명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64-30 호혜빌딩 6~7F
• 전화: 02)2222-6666
• 주력업종: 인터넷 여행 업

2) 회사 연혁
2004.08 ㈜ 우리홈쇼핑과 국내여행 및 국내 숙박 독점 운영계약 체결
2004.08 한국 능률협회 2004년 대한민국 1위 웹싸이트 공식 인정
2004.03.08 다국적 온라인 여행사 주지(www.zuji.com)에 100% 인수됨
2003.01 삼성 몰과 항공권 독점판매 및 국내, 해외상품 판매계약 체결
2002.05.10 “2002 대한민국 1위 웹 싸이트 인증” (한국능률협회 주관)
2001.12.13 NHN 주식회사(네이버 컴) 전략적 제휴
2001.12.01 ㈜ 인티즌과 전략적 제휴
2001.02.19 여성전문지 엘르 코리아 (www. Elle. Co.kr) 와 전략적 제휴
2001.01.29 ㈜넥스투어 벤처 기업 등록 (서울지방 중소기업청)
2000.05.26 Microsoft의 msn 코리아(msn.co.kr)와 전략적 제휴
2000.05.24 Yahoo! Korea 와 전략적 제휴
2000.04.12 ㈜프리챌과 전략적 제휴
2000.03.08 Nextour.co.kr 서비스 정식 Open
1999.11.19 ㈜넥스투어 법인 설립

1) 관광 산업의 정의
관광객에게 관광에 수반되는 재화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가지 영업의 총체


2) 관광 산업의 특징
(1)미래지향적 산업: 정보산업,환경산업과 더불어 21세기 주력상품으로 꼽힘
(2)서비스 산업: 무형의 자산으로써 보이지 않는 인력관리와 서비스가 중요
(3)외부환경에 민감: 국제정세, 세계경기 동향, 환율, 소득수준 등의 변화에 매우 민감한 업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하나투어 경영분석
  • 하나투어 경영분석순 서분석기업의 개요Ⅰ비율분석Ⅲ종합적 비율분석Ⅴ신용등급의 분석Ⅶ여행산업의 전반적 현황 및 문제점Ⅸ요약재무제표Ⅱ공통형재무제표와 지수형재무제표Ⅳ부실기업의 예측ⅥSWOT 분석Ⅷ종합평가Ⅹ경영분석 3조Ⅰ. 분석기업의 개요1. 기업개요박상환 사장 1993년 11월 1일 총 2041명(국내 1194명, 자회사 240명, 해외 607명) 여행 도매업(국내 및 국제 여행 알선,항공권 및 패스 판매) 5,227,592,500원 102-81-39440서울시

  • [관광학] 하나투어 기업분석 및 발전방향
  • 분석2008년 상반기 외국인 유치실적 (출처 – 한국일반여행업협회,KATA)Ⅰ-3-전체산업현황3) 시장분석국내 주요 여행사 점유율 (출처 – 한국일반여행업협회, KATA, 2007)열1 열2하나투어 14.630%넥스투어 10.660%투어익스프레스 8.650%모두투어 8.390%온라인투어 5.95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Ⅰ-4-전체산업현황3) 시장분석여행사별 홈페이지 방문자 수Ⅰ-5-기업개요Ⅱ 1) Vision & Mission

  • [조직관리]현대백화점 조직개발 분석
  •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한단계 높은 감동을제공하고 고객이 개성을 표출하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제안함으로써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신생활 문화 창조의 정신을 추구 ⇒현대백화점의 환경분석최근 몇 해전부터 시작된 동종업계의 치열한 경쟁과 유통업계에 불어 닥친 할인점 돌풍 등으로 혼란여기에 전면적인 유통시장 개방으로 외국 거대 유통업체들이 몰려오면서 고객을 불러들이기 위한 특별한 전략을 세우지

  • [학사][호텔] 호텔사업의 전략적제휴
  • 분석을 통하여 이론적 배경과 그 방법 등을 살펴봄으로써 호텔산업의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1. 연구의 방법오늘날 전략적 제휴는 호텔업계에도 필요불가결한 과정으로 되고 있다. 왜냐하면 점차 치열함을 더해가는 경쟁상황에서 호텔기업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유지 존속되기 위해서는 동업 호텔기업 상호간은 물론 관련 서비스 기업과도 적절한 형태의 전략적 제휴를 모색하지 않을 수 없

  • [유통관리]현대백화점의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향
  • 기업 이미지나 브랜드 인지도가 현대나 신세계에 비해 월등하다고 할 수 있으므로 그러한 면이 PB상품등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이유라 할 수 있겠다. 이처럼 경쟁업체보다 브랜드 인지도가 떨어진다는 약점을 가지고 있다. 소비자,경쟁사 분석(롯데백화점 서면점)롯데백화점은 롯데그룹의 일원으로 사랑이 넘치고 자유로운 사회와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는 이념에 따라 1979년에 창립되었다. 롯데백화점은 고객제일주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