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공 사례 -나모 인터렉티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나모인터랙티브연혁
3. 해외진출의 필요성
본론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시장 (Place)
4. 촉진 (Promotion)
결론
1. 성공요인
2. 문제점
3. 개선방안
4. 마무리 및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 기업선정이유
나모인터랙티브는
어떻게 세계 유명 소프트웨어업체와
나란히 경쟁할 수 있었는가?
소프트웨어시장의 마케팅에 있어서 나모인터랙티브의 해외시장진출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을 세울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함
.
.
.
.
나모인터랙티브의 성공요인
성능 대비 저렴한 가격 경쟁력
사용상 편의성을 갖춘 제품차별화
틈새시장의 공략
(어릴 때 사용한 제품은 성인이 되어서도 바꾸지 않는다는 점, 어릴 때부터 접한 회사에서 향후 고급제품이 나오더라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인 다는 점을 중시하고, 틈새시장인 대만을 공략.
대만의 교육시장의 30% 점유)
소프트웨어의 세계화를 내걸고 회사의 사명감과 자존심을 버리지 않음
제품개발을 위한 꾸준한 노력
계회적인 해외시장 네트워크 구축
나모인터랙티브는 소프트웨어의 세계화를 내걸고 회사가 재정적으로
악화된 상황에서도 회사의 사명감과 자존심을 버리지 않고 재기에 성공
국내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갖추고 해외시장에 대한 이해와 준비를
충분히 한다면 나모의 사례와 같이 해외진출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다
글로벌 시장의 진출에 대한 준비는 제품의 생산에서 판매까지의 전 과
정에 대한 전략을 수립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진출하고자 하는 시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해야함. 기업의 강점과 약점이라는 자
원을 해외시장에 맞추어 다시 평가 해야 하는 등 조사와 분석부터 많은
노력이 필요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