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ZEN 아삭 김치냉장고 마케팅 분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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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통합브랜드로 생활 인 리어개념이 도입김치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에어컨 등 백색가전 제품 중 고급,고부가가치를 대표하는 통합브랜드 "하우젠(HAUZEN)"을 발표했다.(2002,7월 출시)
고급스럽고 세련되며 견고한 이미지 추구
통합브랜드로서 강력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
2. 하우젠 아삭 ?
3. 하우젠 아삭마케팅 분석
3-1. SWOT 분석
고급 브랜드라는 인식 브랜드명만을 강조
A/S서비스 체계, 유통망 확보면에서 우세
기존 자사제품 사용고객 DB확보
인테리어 지펠로 다양한 색상으로 맞춤 인테리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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