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LG 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마케팅분석
- [냉장고][김치냉장고][디오스][김장독]냉장고의 역사, 냉장고의 보관상식,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LG전자 디오스, LG전자 김장독, 삼성전자 지펠, 위니아만도(만도공조) 딤채, 대우일렉트로닉스(대우전자) 클라세
- [냉장고][석빙고][김치냉장고][음식쓰레기][광고마케팅][식품보관방법][냉동고][냉장][식품보관]냉장고와 석빙고,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냉장고와 음식쓰레기, 냉장고의 광고마케팅, 냉장고의 식품보관방법 분석
-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마케팅전략
-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 목차
-
Ⅰ. 팀의 구성
Ⅱ. 선정 사유
Ⅲ. 제품 선정
Ⅳ. 제품 설명
Ⅴ. 상황 분석
Ⅵ. STP
Ⅶ. 마케팅 전략
Ⅷ. 마케팅 목표
Ⅸ. 참고 문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Ⅲ. 제 품 선 정
1. 기 업 명 : LG 전자
2. 브랜드 명 : DIOS
3. 제 품 명 : 김치냉장고
○ 디오스의 의미: DIOS(스페인어) 신, 하느님,여신
DIOS : Deluxe(고급스러움), Intelligent(지적인),
Optimum(최적의), Silent(조용한)의 약자.
○ DIOS 개발 배경
서구 스타일의 외관 디자인과 한국 식생활 문화에 맞는 실용성 있는
내부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
○ DIOS 디자인 컨셉
DIOS는 오래 되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 Solid한 이미지와 볼수록 매력이 있는 Expressive, 사용자가 쓰면 쓸수록 기분이 좋은 User Friendly개념을 바탕으로 한 High Refined(고품격)를 Design Concept 으로 설정하였다.
○ DIOS 장점
디자인 고려 없이 주방가구와 각각의 가전제품이 별도로 설치되는 일반가전과 달리, DIOS는 제품 디자인 자체를 느낄 수 있고, 이사를 할 때, 주방을 고칠 때, 단품을 교체할 때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부엌을 리모델링 하면서 가전제품을 교체 구매하 는 고객, 이사하는 고객, 혼수 하나하나 단품 컬렉션을 통해서도 멋진 주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 DIOS 차별점
주방을 업그레이드시키는 혁신적 기능이 있는 제품에만 DIOS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디자인에서도 인테리어 개념을 도입하여 DIOS 브랜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여 단품을 구입해서 갖추더라도 전 제품이 어울릴 수 있도록 조화미를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Ⅳ. 제 품 설 명
- 참고문헌
-
‧ http://www.munhwa.com/(문화일보)
‧ http://www.prosumero.com/(프로슈머)
‧ http://www.seoul.co.kr/(서울신문)
‧ http://www.seri.org/(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lgeri.com/(엘지경제연구원)
‧ http://www.nso.go.kr/(통계청)
‧ http://www.kpx.or.kr/(한국전력거래소)
‧ http://www.kpc.or.kr/(한국생산성본부)
‧ http://dios.lge.co.kr/(디오스)
‧ http://www.dimchae.com/(딤채)
‧ http://www.hauzen.com/ (하우젠)
등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