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하우젠 김치냉장고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7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전략
7. 문제점 및 개선방안
8.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삼성전자는 고객과 주주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을 펼쳐나가고 있다. 삼성전자의 모든 임직원들은 기업의 생존과 성장이 고객의 선택에 달려있음을 알고 고객 만족을 모든 업무의 판단기준으로 삼고 있다. 고객이 원하시는 제품을,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여, 앞선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안겨 드리는 것이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경영 철학이다. 삼성전자의 모든 경영 의사결정은 주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수익 창출, 건전한 재무구조를 갖춘 세계적 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홈, 모바일, 오피스 네트워크라는 3대 사업구조와 반도체, LCD등 핵심 부품 분야에 집중된 사업 역량으로 세계인 누구나 인정하는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하며『Digital-e Company』로 변신을 통해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의 선도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달성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상생의 기업 풍토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기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는 세계 곳곳에 24개의 생산 및 생산/판매 복합법인, 40개의 판매법인, 15개의 거점 등 48개 지역에 총 90개 거점을 갖추고 있고, 북미, 중남미, 구주, 아시아, 중국 및 CIS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 모두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체제를 운영하며 확보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세계화 전략은 단순한 제품 생산과 판매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해외 8개 지역별 자율경영 체제를 통해 기술과 노하우의 전수와 더불어 안정적 고용창출, 현지 부품의 조달 확대 등 현지사회에 기여하는 세계 시민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건전하고 미래 지향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자율과 창의가 살아 숨 쉬는 기업 문화를 통해 모든 구성원이 일하는 보람을 가지고질 높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애쓰는 한편,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환경보호에서 문화, 예술 활동 지원, 각종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 참고문헌
-
www.hauzen.com
www.sec.co.kr
www.gokea.org
www.nanet.go.kr
www.nso.go.kr
www.fnnews.com
www.hankyung.com
www.hani.co.kr
www.khan.co.kr
news.hankooki.com
마케팅원론 - 안광호 외, 학현사, 2007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자료평가
- 굳굳 참고잘했어요ㅎㅎㅎ
- dkzlal***
(2012.10.13 23:47: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