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직무개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기업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물자나 서비스를 생산자에게서 소비자에게로 유통시키는 모든 경영 활 동을 수행 (판매자중심▶소비자중심마케팅으로 변화)
마케팅과 직무개발은 질적 지원고용프로그램에서 주 형태가 되는 활동이다.
서비스 제공자들은 근로자는 물론 사업체 양자에게 장기적으로 필요한 것을 지원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설계와 마케팅 계획을 실행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소비할 것이다.
이와 같은 직무개발 계획의 설계는 먼저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뒤에 지원고용프로그램에 대해 서비스제공자들이 이념(mission statement)을 규정짓는다.
상당한 마케팅 계획에는 직무개발 동안에 수행될 활동의 범위와 표적 대상을 나타낼 것이다.
이 장에서는 ① 마케팅 개발 계획 ② 직무개발전략 수행 ③ 마케팅 계획의 유지와 평가에 관련해서 설명한다.
ㆍ지원고용프로그램을 위해 마케팅 계획 개발
ㆍ보다 중요한 의뢰를 결정하기 전 직무개발자 혹은 제공자 기관의 마케팅 기술 평가
ㆍ직무 개발 혹은 마케팅 요구를 개선해야 할 때의 문제 해결
상담사들은 이와 같이 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Mission statement (이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만족][CS][애프터마케팅]고객만족(CS)의 개념, 고객만족(CS)의 역사, 고객만족(CS)의 필요성, 고객만족(CS)의 선행연구, 고객만족(CS)의 애프터마케팅, 고객만족(CS)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CS)의 전략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의 전략적 중요성, 내부마케팅활동, 직무설계 및 직원모집, 종업원 권한부여, 서비스문화
- [경영학] 유한킴벌리 경영철학과 사회적책임
- 전략적간호관리 2021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 과학적 관리론의 주된 특징과 문제점, 전략기획과 실행기획, 목표관리 단계에서 유의할 점 5가지, 조직화의 기본원리 5가지, 병원조직의 특성을 5가지 이상, 파스칼과 에토스, 그리고 피터스와 워터만이 개발한 조직문화 ‘7S모형’이 제시하는 조직문화의 구성요소를 나열하시오
- [마케팅] TGIF 마케팅분석과 경영문제 및 해결방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