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직무개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기업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물자나 서비스를 생산자에게서 소비자에게로 유통시키는 모든 경영 활 동을 수행 (판매자중심▶소비자중심마케팅으로 변화)
마케팅과 직무개발은 질적 지원고용프로그램에서 주 형태가 되는 활동이다.
서비스 제공자들은 근로자는 물론 사업체 양자에게 장기적으로 필요한 것을 지원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설계와 마케팅 계획을 실행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소비할 것이다.
이와 같은 직무개발 계획의 설계는 먼저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뒤에 지원고용프로그램에 대해 서비스제공자들이 이념(mission statement)을 규정짓는다.
상당한 마케팅 계획에는 직무개발 동안에 수행될 활동의 범위와 표적 대상을 나타낼 것이다.
이 장에서는 ① 마케팅 개발 계획 ② 직무개발전략 수행 ③ 마케팅 계획의 유지와 평가에 관련해서 설명한다.
ㆍ지원고용프로그램을 위해 마케팅 계획 개발
ㆍ보다 중요한 의뢰를 결정하기 전 직무개발자 혹은 제공자 기관의 마케팅 기술 평가
ㆍ직무 개발 혹은 마케팅 요구를 개선해야 할 때의 문제 해결
상담사들은 이와 같이 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Mission statement (이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