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나와 있는 식품 보관 용기 수 –多
그 용기를 제조하는 회사 - 세계적으로 100,000 개 이상
Lock&Lock은 기존 밀폐용기의 문제점인 밀폐력과 여닫기의 용이성을 동시에 보완하여
6년 만에 전 세계 54개국 수출
또한, 직원 500명이 안되는 중소기업에서 이뤄낸 성공이였으며,
2600만불이 넘는 밀폐용기를 락앤락이라는 자기 브랜드로 수출.
이러한 Lock&Lock의 가시적인 성과를 보면서,
세계를 무대로 하고 있는 기업의사례를 조사하기로 결정.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중공형 실리콘 ( 흐름차단공 ( 위생성 ( 공간활용성 3) 품질보증/ 인증획득 4) 지속적인 품질개발 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29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극복 방안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중공형 실리콘 흐름차단공 위생성 공간활용성 3) 품질보증/ 인증획득 4) 지속적인 품질개발 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극복 방안
중국속의 국제마케팅4조: 목 차1. 기업 선정이유2. 신세계 E-mart(1) 4P 중심의 E-mart 경영 전략 1). 원가우위전략 (price)2) 제품우위전략(product)3) 판매촉진우위전략(promotion)4) 판매장소우위전략(place)3. 해외 진출 배경(1) 중국 시장의 선택 (2) 이마트가 상해로 진출한 이유4. 상해 E-mart(1) 상해법인 개요(2) 인력 현황(3) 영업 현황(4) 중국 내 E-mart 점포 현황(5) 신세계 이마트 중국 진출 연혁(6) (7) SWOT 전략 분석 (8) 상해 E-mar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