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락앤락의 글로벌 마케팅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개 요
선정동기

시중에 나와 있는 식품 보관 용기 수 –多
그 용기를 제조하는 회사 - 세계적으로 100,000 개 이상

Lock&Lock은 기존 밀폐용기의 문제점인 밀폐력과 여닫기의 용이성을 동시에 보완하여
6년 만에 전 세계 54개국 수출
또한, 직원 500명이 안되는 중소기업에서 이뤄낸 성공이였으며,
2600만불이 넘는 밀폐용기를 락앤락이라는 자기 브랜드로 수출.
이러한 Lock&Lock의 가시적인 성과를 보면서,
세계를 무대로 하고 있는 기업의사례를 조사하기로 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중공형 실리콘 ( 흐름차단공 ( 위생성 ( 공간활용성 3) 품질보증/ 인증획득 4) 지속적인 품질개발 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29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극복 방안

  • [마케팅] 락앤락 LOCK&LOCK의 신제품개발전략 -하나코비의 집중전략
  • 전략Ⅰ서론-락앤락의 선정동기 -31. 회사소개 32. 경영이념 33. 시장상황 -44. 경쟁사분석 4Ⅱ본론-신제품개발전략 -51. 신제품 시장침투전략 -52. 소비자들과 친숙해 지려는 다양한 마케팅 노력 63. 공격적인 글로벌마케팅 -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중공형 실리콘  흐름차단공  위생성  공간활용성 3) 품질보증/ 인증획득 4) 지속적인 품질개발 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극복 방안

  • 락앤락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락앤락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락앤락 글로벌진출 성공사례분석
  • 경영이념2. 락앤락의 경영 성공요인(1) 마케팅 전략의 성공(2) 브랜드전략의 성공 3. 락앤락의 핵심경영전략4. 락앤락의 경쟁상황분석5. 락앤락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락앤락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8. 락앤락 글로벌 성공

  • [경영학]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A+레포트)★★★★★
  • 중국속의 국제마케팅4조: 목 차1. 기업 선정이유2. 신세계 E-mart(1) 4P 중심의 E-mart 경영 전략 1). 원가우위전략 (price)2) 제품우위전략(product)3) 판매촉진우위전략(promotion)4) 판매장소우위전략(place)3. 해외 진출 배경(1) 중국 시장의 선택 (2) 이마트가 상해로 진출한 이유4. 상해 E-mart(1) 상해법인 개요(2) 인력 현황(3) 영업 현황(4) 중국 내 E-mart 점포 현황(5) 신세계 이마트 중국 진출 연혁(6) (7) SWOT 전략 분석 (8) 상해 E-ma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