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락앤락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락앤락 글로벌진출 성공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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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락앤락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락앤락 글로벌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총 19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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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락앤락 기업소개
(1) 락앤락 개요
(2) 락앤락 경영이념

2. 락앤락의 경영 성공요인
(1) 마케팅 전략의 성공
(2) 브랜드전략의 성공

3. 락앤락의 핵심경영전략

4. 락앤락의 경쟁상황분석

5. 락앤락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락앤락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8. 락앤락 글로벌 성공사례연구
(1) 미국진출 성공사례
(2) 중국진출 성공사례

9.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락앤락의 전체시장은 너무나 넓다. 락앤락은 이 시장을 세분화하기위해 인구 통계적 변수 중 직업, 성별, 소득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했고, 행위적 변수 중 혜택 등을 고려했다. 대표적인 위의 변수들 외에도 여러 요소들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세분화한 결과 소비자는 여러 층으로 세분화되었고, 그 중 락앤락 제품의 특성과 가장 적합한 실용성을 선호하는 층, 유명브랜드를 선호하는 층, 위생성을 선호하는 층을 타겟으로 잡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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