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영 분석(재무재표swot취업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2.25 / 2015.12.25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선하게 생긴 인상의 지원자를 선호한다

· 금융자격증이 꼭 필요한가 ?
그렇지는 않다. 자격증이 없이 합격한 지원자가 많고, 심지어 체대에서 운동만 하다가 농협에 지원에 합격한 지원자도 있었다.

· 면접 시 질문
- 신문에 나오는 경제 시사적 내용
- ‘정의는 무엇인가’와 같은 책의 내용
- ‘상사와 마찰이 있을 때 어떻게 할 것인가’ 와 같이 직장
생활에 대한 질문
목차
1. 소개 / 연혁
2. 주요 업무내용
3. 주요 경영지표 분석
4. 최근 이슈
5. 취업을 위한 tip
6. SWOT분석을 통한 전략 제시
본문내용
1. 소개 / 연혁
대한민국의 NH농협금융지주의 계열사
대한민국의 농업계 특수은행
사업내용 - 예금, 적금, 신용카드, 방카슈랑스 등의 금융업무 - 농업협동조합법 제 134조의 1에 의거, 별도로 설립된 법인 (주식회사)

농협금융지주의 사업
-NH농협은행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증권
-NH-CA자산운용
-NH농협캐피탈
-NH농협선물

연혁
1958 금융조합을 바탕->농업은행 발족
1961.06.15 농업은행과 농협 통합 의결
1961.8.15 농업은행과 농협이 통합된 통합농협 발족
(농업은행의 도시지역 지점은 중소기업은행으로 분리)
1964.02.07 교육금고관리 시작
1969.07.20 상호금융 업무 개시
1984.06.01 비씨카드 발급 개시
2000.07.01 농·축·인삼협중앙회 통합
2009.11.16 농협 독자카드 ”NH카드” 발급 개시
2012.03.02 농협의 신용사업이 NH금융지주로 분리됨과 동시에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풀무원의 그린마케팅 사례 분석
  • 등 9개국에서부터 70여 명의 친환경 포장전문가가 참가하여 친환경포장표준 조직을 구성하고 향후 활동을 위한 계획을 세웠다. 우리나라는 2개의 좌장과, 2개의 프로젝트 리더를 배분받게 됨에 따라 이번 회의에서 가장 큰 성과를 낸 국가이자, 향후 발언권을 높일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되었다.다. SWOT 분석 StrengthWeakness시장 점유율 1위높은 브랜드 인지도중국산 이미지낮은 제품 인지도경쟁사 대비 자금 동원력 낮음OpportunityThreat첨가재료(

  • 삼성생명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성생명 새로운 전략제안
  • 삼성생명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1. 삼성생명 소개1957년 5월 동방생명으로 설립되어 1963년 7월 삼성그룹에 편입되었다. 1989년 지금의 상호로 회사명을 변경하였고, 1993년 보험경영연구소(현재 금융연구소)를 개소하였다. 1996년 금융업계 최초로 ISO(국제표준화기구) 9002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인터넷 보험상품판매를 시작하였다. 1998년 국제생명보험(주)의 보험계약을 인수하였고,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 경영혁신 대상을 수상하였다. 2000년 12월 제2금융

  • 삼성생명 마케팅 전략
  • 은행예금 불만족 고객 대상3. BCG매트릭스4. 최종SBU 선정 및 그 이유5. SWOT분석 및 전략가. 연금보험SBU SWOT분석나. S(강점)다. W(단점)라. O(기회)마. T(위협)바. 연금보험SBU SWOT전략6. 4P분석과 STP추정가. 4P분석1)Product분석2)Place분석3)Price분석4)Promotion분석나. STP추정1)Segmentation추정2)Targeting추정3)Positioning추정7. 새로운 타깃 설명가. PLAN B 연금보험1)제 2의 인생 2)서비스 제공3)소득안정 시 일반연금으로 전환4)기존 연금보험보다 많은 수령액8.

  • 롯데카드 vs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롯데카드,신한카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롯데카드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등을 보전하기 위해 카드사가 고객으로부터 납부 받고 있으며 카드제작, 발송비, 여행자보험, 공항라운지 운영 등에 사용하고 있다.-Place신한카드는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세분시장을 대상으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의 유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유통경로로서 비교적 고정적이고 장기적으로 많은 자본과 시설투자가 필요하다. 신용카드는 은행상품의 서비스로서 갖는 불가분성을 극복하게 해주는 수단으로서 신규고객의

  • [취업정보분석] 금융 농협 직무분석 및 채용정보
  • 은행의 업무 외에도 NH카드, NH보험, 상호금융, 외국환 등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정 경제에서 농업경제, 국가경제까지 책임을 다해 지켜나가는 우리나라의 대표 금융기관입니다. 순수민족자본은행 : 농협은 단 1%의 외국 자본 없이 100% 순수 국내자본으로 농업인과 지역 주민이 출자한 국내 유일의 순수 민족자본은행으로서 우리나라 농업경쟁력 향상과 금융산업발전을 경영의 최우선목표로 두고 농업인과 국민의 원활한 경제활동을 지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