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벤트 전략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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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창업이나 개업을 하시는 분들이 창업전 또는 개업전에 반드시 읽어야 할 관련 정리한 미니책자 "마케팅 이벤트 전략의 이해"입니다.

창업은 사전에 충분히 필요한 학습을 하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러지 아니하고 충동적으로 창업을 하면 반드시 실패하고 투자된 자금의 소진을 가져오게 됩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창업을 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이 미니책자는 창업을 하기전에 반드시 읽고 알아 두어야 할 사항들을 체크할 수 있도록 정리한 미니책자입니다. 앞으로 사회에 진출하여야 할 학생들이 관련 리포트 작성이나 연구에도 도움이 되도록 꾸며진 미니책자입니다. 여러분의 창업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목차
1. 이벤트의 개념
2. 이벤트의 의의
3. 이벤트의 분류
4. 기업 이벤트의 새로운 모색
5. 기업 이벤트의 성공 비결
본문내용
03. 이벤트의 분류

세일즈 이벤트 (Sales Event, Sales Communication)
PR 이벤트 (Public Relations Event)
매스미디어 이벤트 – 매스컴 주체의 이벤트
문화 이벤트 – 기업or공공단체 등의 이해와 호감 목적
지역 활성화 이벤트 – 지역 이미지, 산업발전, 교류 등

04. 기업 이벤트의 새로운 모색

· 대중과의 공감과 일체감을 위한 새로운 이벤트
· 이벤트를 핵심으로 한 새로운 기업 전략
현대자동차 하이브리드의 에코 가족캠핑 이벤트
다양한 이벤트로 스포츠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인 퓨마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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