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 코카콜라(Coca Cola)
■코카콜라 in Korea
?핵심브랜드

2. 비타민워터 제품 소개
■ 비타민워터 등장배경
■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코카콜라 제품이었어?
■ 글라소 비타민워터
■ 글라소(glaceau)란?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매출상황
■ 7가지 색깔, 7가지 맛, 7가지 이야기

3.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
(1) 노출전략
-PPL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PPL전략 (미국 사례, 한국 사례)
-런칭쇼
■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런칭쇼 전략
-패션쇼 협찬
-셀러브리티들의 파파라치 컷 및 연예인 협찬
-보도자료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팝업스토어 전략
-알록달록한 색깔
(2) 관심 집중전략
-훼미리마트와 제휴 이벤트
(3) 이해전략
-팝업스토어 참여
-블로그 운영
-디지털스튜디오 운영
(4) 기억전략
-시간대별전략
-스토리텔링 전략
스토리텔링 장점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스토리텔링 전략

4. 경쟁사와 비교분석
■ 비타민 워터 시장 內
푸르밀 : V12
펩시코 : 라이프워터
웅진 식품 : 자연은 멀티브이
롯데 칠성 음료 : 데일리C 비타민 워터
■ 글라소 비타민워터 vs 롯데 칠성 데일리C
■ 스토리 텔링 마케팅 / 트렌드 內

5. 비타민워터에 대한 오해
너무 적은 비타민양?
본문내용
제품 표절 논란에 롯데칠성은 글라소비타민워터와 이미지만 비슷할 뿐 성분도 다르고 용기모양과 라벨도 자세히보면 차이가 난다고 이를 부인했고, 코카콜라는 미투상품의 영향은 적을 것, 롯데칠성의 이같은 행태는 하루이틀이 아니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으며, 롯데칠성이 영국산 비타민을 사용한다는 것은 전반적으로 유롭이라고 하면 이미지가 좋기때문에 마케팅 전략으로 이용한 것일 뿐 영국산 비타민이라고 해서 성분이 크게 차이나는 것은 아니라고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tory telling Marketing 스토리텔링 마케팅 정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략 스토리
  • 전략.3. 구매 시점 광고(POP : Point of Purchase) 점두에서 소비자의 주의를 끌어 구매욕을 일으키도록 디자인된 광고로, 매장내에 광고물을 부착하는 것 외에 매장 내에 해당 브랜드와 연관된 음악 송출, 사용경험 고객의 브랜드 추천 인터뷰가 포함된 방송 송출, 시식 코너 등이 사용되고 있다. 시각뿐만 아니라 청각, 미각, 후각, 촉각 등 오감을 이용한 전 방위적인 감각 커뮤니케이션.Story telling mkt communication tools*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신사동 가

  • 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마케팅,스토리텔링
  • 전략.3. 구매 시점 광고(POP : Point of Purchase) 점두에서 소비자의 주의를 끌어 구매욕을 일으키도록 디자인된 광고로, 매장내에 광고물을 부착하는 것 외에 매장 내에 해당 브랜드와 연관된 음악 송출, 사용경험 고객의 브랜드 추천 인터뷰가 포함된 방송 송출, 시식 코너 등이 사용되고 있다. 시각뿐만 아니라 청각, 미각, 후각, 촉각 등 오감을 이용한 전 방위적인 감각 커뮤니케이션.Story telling mkt communication tools*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신사동 가

  • Vitamin_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비타민워터목차회사 소개제품 소개마케팅 전략경쟁사 비교비타민워터에 대한 오해1. 회사 소개120년의 역사와 함께 전세계 200여 나라의 고객이 하루 평균 14억 잔 이상을 마시는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이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는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 코카콜라(Coca Cola)세계 1위 브랜드 코카-콜라2006년 브랜드 가치 670억 달러 평가2012년 글로벌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 글라소 비타민워터목차회사 소개제품 소개마케팅 전략경쟁사 비교비타민워터에 대한 오해1. 회사 소개120년의 역사와 함께 전세계 200여 나라의 고객이 하루 평균 14억 잔 이상을 마시는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이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는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 코카콜라(Coca Cola)세계 1위 브랜드 코카-콜라2006년 브랜드 가치 670억 달러 평가2012년

  •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분석및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제안
  • 비타민음료 시장 확대글라소 비타민 워터 시장 선점 우위 제품시장환경 – 기사자료2(현재 시장에서의 위치)시장환경 분석롯데칠성 – DAILY-C 비타민워터영국산 비타민C100원 더 저렴함= 퀄리티와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움시장환경 – 경쟁사 분석01.장점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100% 영국산 비타민C,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을 사용함을 강조= 100원 더 저렴하게 함으로써 저렴하면서 비슷한 성능을 가진 롯데칠성 음료를선택하도록 마케팅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