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중국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C 소프트 중국 진출 사례
◦ 중국 문화에 대한 전반적 이해
집단주의적 문화
- 중국인을 사귀려면 먼저 ‘신뢰’를 형성하는 게 중요
- 집단강조, 조직전체의 하모니, 순종과 복종
2. 중국의 역사와 지리의 영향이 매우 큰 문화
- 내란, 이민족 침입으로 쉽게 상대방에게 마음을 내어 주지 않음
3. 체면중시 사상
- 중국인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행동 자제
- 명분중시
4. 중화사상
5. 유교사상이 지배
6. 중국인들의 소비패턴
- 꿔칭(國情) : 중국의 특징이나 고유의 정황, 즉 ‘중국식’
- 소비자 행동 : 새로운 시도에 대한 망설임
충동구매를 하지 않음
.
.
.◦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특징
1. 빠른 사용자의 증가
2. 무협물 위주의 취향의 단순성
3. 엇비슷한 게임들이 많은 게임의 단순성
4. 무료 게임에 대한 인기가 높은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투자환경론 - 중국 진출 기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
  • 중국 진출 기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목차∎중국진출실패-기업소개-선택이유-중국시장과 대만시장 차이점-실패의 주요 원인-성공하기 위한 전략∎중국진출성공-기업소개-선택이유-중국다롄에서의 성공이유❋NC소프트 온라인 게임 리니지 엔씨소프트는 세계 최고의 온라인게임 개발 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온라인게임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1997년 설립되어 보편적인 인터넷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국내 최초 개발, 대중화를 이끌었다.2000

  • [중국학, 게임산업, 무역학, 산업학, 마케팅원론] 중국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
  • 중국에서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며 중국 웹사이트 순위에서 4위를 기록하였고 회원수만도 40만명에 달하고 있다.이런 눈부신 실적은 바로 중국현지에서 실력있는 파트너를 선정하여 이를 통해 게임을 서비스하였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주)북마크는 직접적인 중국 진출을 하지 않고도 현지의 유력한 파트너를 통해 성공 할 수 있음을 보여준 훌륭한 사례다.③ 대만, 홍콩기업을 활용한 진출* (주)엔씨소프트(www.ncsoft.co.kr)국산 온라인 게임

  •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
  • NCSOFT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진출 사례00*01/ 엔씨소프트 소개02/ 미국 진출 사례03/ 중국 진출 사례04/ 결론Contents*Part 1엔씨소프트 소개 및 미국 진출 사례*00*회사 소개011998년 9월 국내 최초로 인터넷 기반 온라인 게임 리니지 서비스 시작.이후 길드워,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등의 게임을 출시.2000년 5월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개시.2000년 미국 현지법인 설립, 2001년 일본, 2003년 중국/타이완, 2004년 유럽 ⁄ 태국에 진출.2000년 7월 코스닥 상

  • 무역 창업론 - 바이어와 아이템을 어떻게 발굴할 것인가
  • 사례○ 해외 바이어 발굴 사례(Case)○ 해외 진출 성공 사례(Case)1.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주) 동양제과 2.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 (주) 대상 3. E-MART의 중국진출 - 신세계 4.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 (주) 진로재팬 5. 대우전자의 동유럽진출 - 대우 6.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대만 진출 - 엔씨소프트 7. 한국 창작 애니메이션 이탈리아 진출 - 한신코퍼레이션 8. 나모 웹에디터의 해외진출 - 나모인터렉티브■ 아이템 발굴 방법● 아이템 선

  • [경제학] 엔씨소프트의 중국 진출 사례
  • 중국 진출 사례 중 절대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오프라인 기업도 사실 이번 분석대상으로 고려하였으나, 지금까지 강의시간에 다뤄지지않았던 온라인 기업을 분석해 보는 것도 매우 특색있는 일이 될 거라 생각되어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사례’를 주제로 하게 되었다.④ 방법 및 자료수집 : 언론(뉴스, 신문)에서 다룬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관련 내용들을중점적으로 보았으며, 이 밖에 중국 온라인 게임 전문 포털, 커뮤니티, 블로그 등의 웹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