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환경] 엔씨소프트 중국진출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Ⅰ: Introduction to Survey NCsoft
- Ⅱ: Summary of NC's China Advance
- Ⅲ: Present Conditon of China Market
- Ⅳ: Analysis of NC's Current Situation
- Ⅴ: Conclusion of This Report

본문내용
Ⅰ. 조사 개요

① 목적 : 강의를 들으면서 접한 다양한 기업들의 중국 진출 사례를 참고하여 실제 중국에 진출한 기업을 선택, 직접 분석해 봄으로써 그 기업뿐만 아니라 그 기업이 속한 산업, 더 나아가 중국 경제 전체를 통찰할 수 있는 안목을 키우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하겠다.

② 기간 : 공강시간이 여의치 않은 관계로, 주된 회의는 강의시간 이후로 하여 과제를 어떻게 분담하고 작성할 지를 서로 의논하였다.

③ 주제 선정 동기 : 중국 진출 사례 중 절대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오프라인 기업도 사실 이번 분석대상으로 고려하였으나, 지금까지 강의시간에 다뤄지지 않았던 온라인 기업을 분석해 보는 것도 매우 특색있는 일이 될 거라 생각되어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사례’를 주제로 하게 되었다.

④ 방법 및 자료수집 : 언론(뉴스, 신문)에서 다룬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관련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보았으며, 이 밖에 중국 온라인 게임 전문 포털, 커뮤니티, 블로그 등의 웹사이트 또한 다수 참고하였다.

⑤ 조원 분담 사항


Ⅱ. 엔씨소프트의 중국 진출 개황

① 엔씨소프트 차이나 : 중국 게임 시장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합작법인이었던 엔씨시나의 시나닷컴 소유지분(51%)을 전량 인수, 자회사로 전환해 엔씨소프트 차이나를 새로 설립하였다. 엔씨소프트 차이나는 향후 글로벌 게임 개발 네트워크를 통해 개발된 게임을 중국 시장에 서비스하는 한편, 중국 게이머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퍼블리싱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국제점유율- Google의 현재 위상Ⅱ.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빠르다- 이타주의 악해지지 말라- Google의 경영철학 : 소프트웨어 원칙2) 근무환경 3) 소셜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NC soft의 해외진출
  • 중국, 대만에 서비스할 예정 중에 있다.Ⅱ. 본론1. 성공 사례1.1. 대만1) 시장 규모 분석섬나라인 대만은 한국 면적의 약 30%, 인구 2300만명, GNP 1만4000달러의 나라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나라이지만 전 국민의 30%인 약 600만명 정도가 게임을 즐기는 게임왕국이며 문화적 환경이 유사하다. 대만시장은 무엇보다도, 잠재력이 큰 중국시장으로의 교두보 역할로서 큰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중국과 같은 화교계 국가로 한어를 공통적으로 사용하면서, 우리

  • [인터넷비즈니스] 넥슨의 기업사례연구
  • 아니라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관리, 글로벌 마케팅 능력, 기업조직 설계와 관리 등의 핵심역량 등의 게임사의 조직역량 구축을 도모해야한다.역할 명시발표 - 서보경회사개요 - 홍영미Business definition& 사업구조 - 김민희거시환경분석 - 김현진산업환경분석 - 이예형Key Success Factors - 임혜영 , 오송이문제/Risk 요인의 발견대안제시 조원전체시사점 또는 느낀점 Power Point - 박민선 , 유혜정디지털 경제와 e-business 전략 7조Company Logowww.themegallery.com

  • [국제경영전략] 엔씨소프트 글로벌화를 위하여
  • 소프트의 시장 진입 및 성공 엔씨소프트가 온라인게임을 택한 이유리니지의 시장 진입과 성공 엔씨소프트 분석 (첫번째 핵심 역량)엔씨소프트 분석 (두번째 SWOT) 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방식과 그 필요성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성공사례 : 대만, 홍콩)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실패사례 : 미국)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진행중:중국)결 론엔씨소프트의 향후 전략 서 론디지털 기술이 융합된 문화콘텐츠산업은 국가의 경쟁력까지 좌우하는 핵심 산업

  • [국제경영학]엔씨소프트社의 중국 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엔씨소프트 중국 진출 전략과 목 국 제 경 영담 당조 원제출일자차 례1. 회사개요 2~61-1. 회사소개1-2. 회사연혁1-3. 주요사업1-4. 재무현황2. 경영진소개 72-1. 대표이사2-2. CCO2-3. CEO2-4. Executive Producer3. 비전과 목표, 기업 아이덴티티 8~93-1. 비전과 목표3-2. 기업전략3-3. 기업 아이덴티티(CI)4. 기업 외부환경 - 거시환경 10~124-1. 위협요인4-2. 기회적요인5. 기업 내부환경 - 미시환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