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환경] 엔씨소프트 중국진출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Ⅰ: Introduction to Survey NCsoft
- Ⅱ: Summary of NC's China Advance
- Ⅲ: Present Conditon of China Market
- Ⅳ: Analysis of NC's Current Situation
- Ⅴ: Conclusion of This Report
- 본문내용
-
Ⅰ. 조사 개요
① 목적 : 강의를 들으면서 접한 다양한 기업들의 중국 진출 사례를 참고하여 실제 중국에 진출한 기업을 선택, 직접 분석해 봄으로써 그 기업뿐만 아니라 그 기업이 속한 산업, 더 나아가 중국 경제 전체를 통찰할 수 있는 안목을 키우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하겠다.
② 기간 : 공강시간이 여의치 않은 관계로, 주된 회의는 강의시간 이후로 하여 과제를 어떻게 분담하고 작성할 지를 서로 의논하였다.
③ 주제 선정 동기 : 중국 진출 사례 중 절대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오프라인 기업도 사실 이번 분석대상으로 고려하였으나, 지금까지 강의시간에 다뤄지지 않았던 온라인 기업을 분석해 보는 것도 매우 특색있는 일이 될 거라 생각되어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사례’를 주제로 하게 되었다.
④ 방법 및 자료수집 : 언론(뉴스, 신문)에서 다룬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관련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보았으며, 이 밖에 중국 온라인 게임 전문 포털, 커뮤니티, 블로그 등의 웹사이트 또한 다수 참고하였다.
⑤ 조원 분담 사항
Ⅱ. 엔씨소프트의 중국 진출 개황
① 엔씨소프트 차이나 : 중국 게임 시장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합작법인이었던 엔씨시나의 시나닷컴 소유지분(51%)을 전량 인수, 자회사로 전환해 엔씨소프트 차이나를 새로 설립하였다. 엔씨소프트 차이나는 향후 글로벌 게임 개발 네트워크를 통해 개발된 게임을 중국 시장에 서비스하는 한편, 중국 게이머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퍼블리싱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