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사례] NC SOFT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온라인 게임의 정의 및 특성
Chapter 2. NC SOFT와 리니지
Chapter 3. 중국 온라인 게임의 시장과 현황
Chapter 4. NC SOFT의 대 중국 마케팅 전략
[가] SWOT분석
[나] 4P 분석
[다] 현지화 전략
Chapter 5. NC SOFT 의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Chapter 1. 온라인 게임의 정의 및 특성
- 정의 : 게임의 구성 요소 중 최소 하나이상의 컴포넌트가 인터넷과 연결되어 진행
되는 게임.
- 특성 :
1. 다중 사용자 게임
- 혼자서 즐기는 게임이 아닌 수많은 사람들이 동시
에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플레이를 즐기는 게임.
- 가상공간에서 실제 사람과 대결하기 때문에
어느 게임보다 경쟁적인 요소와 사회성이 요구.
- 콘솔게임이 ”장난감” 이라면, 온라인게임은
“놀이터”에 비유.
2. 게임 라이프사이클이 크다
- 온라인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은 다른 게임에 비해 길다.
유저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사이클의 연장 가능.
3. 초기비용 접근의 저렴함
- 무료사용기간(클로즈 베타 서비스, 오픈 베타 서비스)을 두어 사용자의 접속을 유도하여 고객의 체험기회를 제공 하여 고객의 게임 접근이 유리 하며 장기적인 관계형성이 가능.
4. 지속적 수익 모델
- 일회성 제품판매가 아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사용자 기반이 확보된다면 고정적인 매출창출이 가능.
5. 불법복제의 문제가 없다
- 구매가 아닌 접속의 형태로 이루어져 불법복제가 방지
- 참고문헌
-
• NC SOFT의 소개(홍보자료)
• NC SOFT IR REPORT
• 매경이코노미
•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 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
• 정보통신부
• 한국신용평가정보 코스닥상장기업분석
• 한국게임산업개발원
• NC SOFT홈페이지 (www.ncsoft.co.kr)
• 리니지홈페이지(www.lineage.co.kr)
• 안티리니지홈페이지(anti-lineage.wo.to)
•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www.software.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