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기업조사 히타치 회사개요 히타치 연혁 히타치 역사 히타치 기업 이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그림
히타치 기업조사
≪ 목 차 ≫
1. 회사개요
2. 연혁과 역사
3. 기업 이념과 기업 전략
(1) 기업 이념
(2) 기업 전략
4. 제품, 서비스
5. 사회공헌 활동의 이념·방침
6. 지역사회에의 공헌
(1) 국내의 지역 공헌
(2) 해외의 지역 공헌
(3) 예술 문화 지원
(4) 재해 원조
(5) 재단 활동
7. 쇼오야마 에츠히코에 대하여
8. 관련 기사
9. 참고 자료
1. 회사 개요
상호
주식회사 히타치 제작소
Hitachi, Ltd.
설립 연월일
타이쇼 9년(1920년) 2월 1일 [창업 메이지 43년(1910년)]
본점의 소재지
우편 번호 100-8280
토쿄도 치요다구 마루노우치 1가 6번 6호
전화 (03)3258-1111
대표자
대표 집행역 집행역 사장 쇼오야마 에츠히코
2004년 3월말일 현재
자본금
282,032백만엔
종업원 수
36,582명
연결 종업원 수
326,344명
2004년 3월기
매상고
2,488,873백만엔
연결매상고
8,632,450백만엔
1905년 구하라[久原]가 설립한 구하라광업소 히타치광산[久原鑛業所日立鑛山]이 모체이며, 1908년 광산 내에 광산용전기기계 수리공장을 설치한 것이 히타치제작소의 시발이라 할 수 있다. 1910년에 이 수리공장을 히타치로 이전함으로써 오늘의 사명이 되었으며, 제2차 세계대전의 전후를 통하여 일본 전기기기업계의 지도적인 회사로 성장하였다.
전전에는 중전기(重電機) ·산업기계가 중심이었으나 전후에는 가전용품 ·일렉트로닉스 등의 분야에도 진출하였다. 최근의 매출구성은 통신기기 ·전자기기 26%, 중전기 25%, 가전기기 24%, 산업기계 및 기타가 25%이다. 신니혼제철[新日本製鐵]의 탄생까지 오랫동안 일본 최대의 기업으로서의 지위를 지켜왔으며, 자본금 1,298억 엔, 연구소 9개소, 국내공장 31개소, 해외를 포함한 계열회사 90개가 있다.
히타치그룹의 주력기업으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산하기업에 히타치금속·히타치화성·히타치전선·히타치가전판매·도키코·신메이와공업[新明和工業] 등이 있다. 본사는 도쿄[東京]에 있다.
2. 연혁과 역사
1910: 쿠하라 광업소 히타치 광산 부속의 수리 공장으로서 발족.
창업, 국산 최초의 5 마력 유도 전압기를 완성.
1911: 2 kVA 변압기를 완성.
1914 : 교류전류계·전압계의 제작을 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이념과 경영방침1) 경영이념◉ 인간 존중 - 어떤 기업경영 가치보다도 `사람`은 그 위에 있다. 스타벅스는 파트타임을 하는 종업원에게도 종합적인 의료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 성장이나 이익을 뛰어넘는 `위대한 회사(great company)`를 만든다 - 인간 정신을 존중하고 사람을 소중히 여김으로써 위대한 회사 실현 가능성! ◉ 성장 ,이익과 함께 자선을 베푼다 - 벌어들인 수익만큼 불행하게 살아가는 사람을 돌 본다는 취지. ◉ 혁신적․창조적인 생각

  • [글로벌 IT기업 후지쯔의 이해와 경영전략] 글로벌 IT기업 후지쯔의 이해와 경영전략
  • 역사(驛舍)의 발권시스템 구축 및 운영, 외환은행 등 금융권의 인터넷뱅킹사업, 신한은행의 종이서류 없는 결재시스템, 1000일 무재해 목표를 달성한 포스코의 전산시스템, 시군구 정보화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1) 회사소개후지쯔는 아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면서 글로벌 정상의 IT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1935년 불과 700여명의 인력을 보유한 통신기기 제조회사로 출발한 후지쯔는 창립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쳐 2006년 말 전세계 1

  • [국제마케팅]진로재팬의 일본진출 성공사례분석
  • 회사(寶酒造株式會社) ① 상호: 寶酒造株會社 (英文名:TAKARA SHUZO CO.,LTD.)② 설립연도: 1925年(大正14年)9월6일 ③ 본점 소재지: 京都市伏見區竹中町609番地④ 대표자: 取締役社長 大宮 久(Omiya Hisashi)⑤ 자본금: 13,225백만엔⑥ 발행주식 수: 217,697,290주⑦ 결산: 매월 3월 31일⑧ 기업이념: 자연과의 조화를 중요시하며 발효와 바이오의 기술을 통해서 인간의 건강한 생활과 활기 있는 사회를 만들어가자.⑨ 회사소개다카라는 주류와 식품, 주

  • [경영전략] LG전자 경영전략 사례연구
  • 이념을 상징하며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LG인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주색인 Red는 세계의 고객들에게 따스함과 친근함의 이미지를 줌과 동시에 세계 초우량 기업을 향한 LG인의 도전 의지를 재 부각시키고 있다. 따라서 심벌 마크의 형태, 색상은 절대로 변형해서는 안 된다. (6) LG전자의 사업성과 추이▶ LG전자의 사업개요 정보통신, 디스플레이,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등을 영위

  • 문화원,성북문화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회사모아방대표이사) / 정근호 (라이프 어패럴 대표)조창석 (주)삼영모방 회장)- 성북문화원 운영위원 명단강석원 (대한건축가 협회장) 나선화 (이화여대 박물관학예실장)서세옥 (전 서울대학교 미대학장) 이규호 (전 고려대 사대교수)전성우(간송미술관장) 정하경(한성대학교 예술대학장)주근원 (한국배상의학회 회장) 최만린(서울대학교 명예교수)② 연혁(4) 문화원이 하는 일향토사의 조사연구 및 사료의 수집보존하고 지역 문화행사를 개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